본문 바로가기
[일본] Japan/(오사카) Osaka

죠스, 일본 유니버셜스튜디오 (USJ)

by eatyourKimchi 2019. 5. 4.

 

 

USJ JAWS

 

해리포터에서 엄청나게 즐거운 시간을 보낸 뒤 죠스로 향했습니다.

죠스는 제가 해리포터 다음으로 기대하는 라이드였습니다.

 

- 죠스랑 해리포터랑 붙어 있어 동선이 편리 -

 

 

 

 

아주 옛날에 미국에 살았을 때

미국 유니버설 스튜디오를 갔을 때 타봤던 죠스가 너무 재미있어서

지금 까지도 생생하게 기억이 날 정도입니다.

 

 

 

 

도착하니 거대한 죠스가 반겨주네요.

미국에서 본거랑 똑같습니다!

 

추억이 돋으면서 기분이 업 됩니다.

 

 

 

 

죠스 라이드 입구 도착!

익스프레스 티켓 덕분에 바로 통과했습니다ㅎ

 

좀 비싸긴 한데, 시간이 넉넉지 않은 분들은

익스프레스를 구매하면 편하게 USJ 구경이 가능합니다.

 

 

 

 

잠시 뒤 죠스 탑승!


사진을 못 찍게 해서 아쉬웠지만,

재미있는 경험이었습니다.

일어로 진행하는 바람에 이해할 수는 없었지만ㅋ

 

직원의 할리우드 액션으로 살렸네요ㅎ

 

 

 

 

스포 주의!

 

특히 배 옆에서 죠스가 갑자기 나올 땐 정말 스릴 있었습니다.

배 왼편으론 물이 튀어서 옷은 좀 젖었습니다ㅎ

 

마지막에 가스통을 터뜨린 뒤 조정수의 샷건을 맞고 죠스는 죽습니다.

이때 물이 대박 튀네요ㅋㅋㅋ 역시 죠스는 훌륭했습니다!

 

다음 행선지는 스파이더맨~

 

 

 

 

스파이더맨, 오사카 유니버설 스튜디오 (USJ)

USJ SPIDER MAN 죠스를 만나고난 뒤 스파이더맨으로 출발!~ 스파이더맨 가는 길에 있는 쥬라기공원에서 밥부터 먹고 갑니다. 콜라에서 후원을 많이 해서 티라노가 콜라 마시다가 화석이 됐습니다ㅎ 쥬라기 공원..

lookingfor.tistory.com

 

- 2018.08.31 오사카 여행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