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Japan/(오사카) Osaka

오사카,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USJ) 가는 방법, 입장료

by eatyourKimchi 2019. 3. 17.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Universal Studio Japan



열차만 봐도 USJ의 메인 어트렉션이 해리포터인 것 같네요!





USJ를 가기 위해서는 JR선 탑승 후 USJ시티에서 내리면 됩니다.

역은 모든게 USJ에 맞춰져 있기 때문에 길 잃을 걱정은 없습니다.

USJ 시티 방면 또는 바로 USJ 방향으로 가시면 됩니다.





이제 시티에 도착했습니다. 역시 없는게 없습니다.

쇼핑, 식당, 간식, 기념품 등등


경험상 싱가폴 USS 보다 훨씬 크고 좋습니다.






한 가지 특이한 점은,

일본답게 원피스 관련괸게 상당히 많이 보였습니다.

좀 어색하게 넣어놨지만, 원피스 팬들에게는 큰 호응을 얻었겠죠?






USJ 입장


유니버셜 스튜디오 입구.


입구를 쥬라기공원으로 꾸며 놓았고,

배경 음악도 쥬라기공원 같아서 너무 설레였습니다!





입장할 때는 인터넷으로 구매한 경우 프린트한 

바우처만 직원에게 보여주면 바로 입장 가능합니다.

표로 교환할 필요는 없습니다.





현장에서 구매하시는분은 위 가격표 참고하시면됩니다.
참고로 USJ 입장료는 매월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정확한 가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링크) 공식 홈페이지


제가 갔을 당시에 성인 자유이용권이 7,315엔 이었는데

지금은 가격이 7,400엔이 되었네요..


-

참고로 현장에서 사면 100% 손해봅니다.

저는 한국에서 미리 구매 후 이용하니

최소 1만원 이상은 절약했습니다.

궁금하신분들은 아래 글 참고하시면됩니다ㅎ


(링크) 자유이용권 패스, 오사카 패스는 덤

-




저는 4가지 놀이기구를 탈 예정으로 갔습니다.

해리포터, 죠스, 스파이더맨, 미니언.


-

익스프레스권으로 미리 예약하고 갔기 때문에 

각각 1시간 간격으로 방문할 계획을 세웠습니다.

(자유이용권과는 별도로 구매 후 방문 시간을 미리 예약)

-


아직 예약시간이 남아서 내부에서 구경을 하며 놀았습니다.

70, 80년대 미국 같은 분위기가 너무 좋습니다.

굳이 놀이기구를 안타고 구경만해도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근데 8월말의 오사카 날씨는 정말 찜통이네요 ㅠㅠ


다음 포스트에서는 4가지 놀이기구 탄 후기를 공유드리겠습니다.

참고로 헤리포터가 압도적으로 최고였습니다ㅎㅎ


궁금하시다면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