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Japan/(오사카) Osaka

해리포터는 최고! 일본 유니버셜스튜디오 (USJ)

by eatyourKimchi 2019. 5. 4.

 

 

USJ HARRY POTTER

 

더위를 피해 흐린 날에 USJ를 왔지만,

8월 말의 오사카는 무지 덥네요ㅠㅠ

그래도 예약을 했기에 일단 갔습니다.

 

USJ 가는 JR선을 타니 해리포터로 도배되어 있네요ㅎ

아무래도 해리포터가 메인인 것 같습니다.

 

 

 

 

USJ에 도착한 시간은 1시,

너무 더워서 그런지 사람은 별로 없었습니다.

 

 

- USJ 가는 방법, 입장료 -

 

오사카,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USJ) 가는 방법, 입장료

Universal Studio Japan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열차만 봐도 USJ의 메인 어트렉션이 해리포터인 것 같네요! USJ를 가기 위해서는 JR선 탑승 후 USJ시티에서 내리면 됩니다. 역은 모든게 USJ에 맞춰져 있기..

lookingfor.tistory.com

 

 

인터넷으로 예약했기 때문에 입장권으로 교환할 필요 없이 바로 입장하면 됩니다.

대신 프린트한 바우처는 보여줘야 하죠.

 

추가로 익스프레스도 결제 했기 때문에 예약한 시간에 맞춰 해리포터로 바로 이동했습니다.

 

 

 

 

드디어 도착!

 

더위를 뚫고 온 보람이 있네요!

규모가 정말 크고 멋집니다!

 

 

 

 

호그와트 정말 잘 만들어 놨습니다.

그 만큼 사람도 무지 많네요ㅎㅎ

 

 

 

기념품 가게도 무지 많습니다.

해리포터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천국!

 

 


 

 

해리포터 성!!

 

 

멋지고 웅장합니다!

이름이 호그와트 캐슬이였던가..

팬이 아니라서 잘 기억이 안납니다ㅠ

 

 

일본 USJ 해리포터 놀이기구 성

 

 

미리 구매한 익스프레스 티켓이 있어 안기다리고 바로 탈 수 있었습니다ㅎ

출력해온 바우처의 QR 코드를 보여주기만 하면 끝입니다.

 

인기가 엄청 많은 곳이라 일반 줄은 심할 땐 3시간 까지도 기다린다고 하네요.

 

 

일본 USJ 해리포터 놀이기구 성

 

 

놀이기구는 4D max 같습니다.

빗자루를 타고 날아다니며 해리포터를 따라 짧은 액션 영화를 보는 것 같았습니다.

무서운 장면도 많고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같이 즐길 수 있는 놀이기구였습니다.

 

최고였습니다!ㅎㅎ

 

 

몇 분 정도만 찍어 봤습니다.

 

 

 

신명나게 놀이기구를 타고 나서

해리포터 완드를 살수 있는 가게로 향했습니다.

 

포스트가 너무 길어져서 완드와 버터비어는 다음 편에서 다루겠습니다.

 

 

해리포터 매직 완드, 버터 비어 맛 보기! (USJ 해리포터 즐기기)

해리포터 버터 비어! 해리포터 영화에 나오는 그 버터 비어, 제가 한 번 마셔봤습니다. 버터 비어는 해리포터 중앙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가격은 기본 600엔 기념컵과 함께는 1100엔 스..

lookingfor.tistory.com

일본 USJ 해리포터 놀이기구 성

 

- 2018.08.31 오사카 여행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