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Japan/(오사카) Osaka

해리포터 매직 완드, 버터 비어 맛 보기! (USJ 해리포터 즐기기)

by eatyourKimchi 2019. 5. 4.

 

 

 

해리포터 버터 비어!

 

해리포터 영화에 나오는 그 버터 비어, 제가 한 번 마셔봤습니다.

버터 비어는 해리포터 중앙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가격은 기본 600엔 기념컵과 함께는 1100엔

스테인리스 기념 컵과 함께는 3980엔!

 

 

일본 오사카 해리포터 버터 비어 잔

 

 

플라스틱 맥주잔에 주는 1100엔 짜리 버터 비어를 주문했습니다.

 

양은 작은 맥주잔 정도 되네요.

 

 

일본 오사카 해리포터 버터 비어

 

 

버터 비어, 나름 맛있네요!

 

많이 달긴 하지만 맥주맛 사이다와 버터 거품? 같은 게 독특하면서 맛있습니다.

참고로 무 알콜입니다ㅎㅎ

 

이제 해리포터 완드를 사러 고고~

 


 

Harry Potter Magic Wand

 

10분 정도? 되는 완드에 관한 쇼를 관람하고 완드 가게로 들어갔습니다.

 

완드 쇼를 구경하기 위해 줄을 선 사람들로 대기 시간은 조금 있지만,

은근히 재미있는 쇼가 기다리고 있으니 구경해보시기 바랍니다ㅎ

 

쇼가 끝나면 완드를 구매할 수 있는 가게로 안내해줍니다.

그런데 완드 종류가 무~지 많습니다.

 

 

일본 오사카 해리포터 매직 완드 가게

 

 

종류가 너무 많아서 깜짝 놀랐습니다ㅋ

모든 완드를 판매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완드 별로 설명도 다 있어 영화를 보지 않아도,

기억이 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오사카 USJ 해리포터 매직 완드

 

 

매직 완드 퀄리티는 괜찮습니다.

아이들이 무지 좋아할 만하네요ㅋ

 

 

 

 

저는 중 제일 예뻐 보이는 완드로 샀습니다ㅋ

 

중요한 건 같은 완드도 두 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하나는 일반, 다른 하나는 매직 완드입니다.

매직 완드는 박스에 금박 스티커가, 일반 완드는 스티커가 없습니다.

 

가격은 동일하지만, 매직은 해리포터 관에서 비밀스럽게 사용할 수 있는 장소들이 있죠ㅎ

지도에 표시된 장소로 가서 완드를 휘두르면 물체들이 반응합니다.

예를 들면 꽃이 갑자기 움직이거나 주전자가 물을 뿜거나 등등 재미있습니다.

 

 

 

 

이제 완드를 들고 비밀스러운 장소를 하나하나 찾아다녔습니다.

 

각각 장소에 도착해서 바닥을 살펴보면 완드를 휘두르는 방법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바닥에 표시된 방향에 맞춰 완드를 휘두르면 물체가 반응하는데, 정말 신기하고 재미있었습니다.

 

 

완드에 반응하는 해리포터 항아리
완드에 반응하는 해리포터 수트 케이스
완드에 반응하는 마법 괴물(?) 책
내 완드에 반응하는 자동차와 꼬맹이

 

 

그렇게 한참을 놀다가 시간이 다돼서 죠스를 타러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죠스, 일본 유니버셜스튜디오 (USJ)

USJ JAWS 해리포터에서 엄청나게 즐거운 시간을 보낸 뒤 죠스로 향했습니다. 죠스는 제가 해리포터 다음으로 기대하는 라이드였습니다. - 죠스랑 해리포터랑 붙어 있어 동선이 편리 - 아주 옛날에 미국에 살았을..

lookingfor.tistory.com

 

- 2018.08.31 오사카 여행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