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 Korea/구경거리

드림파크 야생화공원 : 서울 근교 드라이브 장소 추천

by eatyourKimchi 2023. 5. 13.

드림파크 야생화공원 : 서울 근교 드라이브 장소 추천

 

 

 

 

인천 드림파크 야생화공원

 

 주말에 서울 근교로 드라이빙을 가기 위해 검색하던 중 인천에 위치한 드림파크 야생화공원을 찾게 됐습니다. 영등포구에 살고 있기 때문에 오래 걸리지 않아 바로 출발했죠ㅎㅎ 야생화공원을 찾은 이유는 가을 단풍을 감상하고 핑크뮬리를 보기 위해서였습니다. 근데 아직 이 지역이 외곽이라 그런지 주차료도 무료고 공원도 거대하고 산책하기에 좋아서 글을 쓰게 됐습니다.

 

* 참고로 핑크뮬리는 상당히 실망스러웠기에 핑크뮬리를 위해 가신다면 추천하지 않겠습니다ㅋ *

 

 

 

인천 서구 드림파크 야생화공원 : 가을 산책 추천

 

 

 

주말인데도 드림파크 야생화공원 주차장에는 주차할 자리가 있었습니다. 살짝 외곽이라 그런지, 초겨울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방문객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그래서 풍경을 감상하기 너무 좋았습니다.

 

 

 

 

 

 

근처에 규모가 작지 않은 아파트 단지가 건설 중인데 이곳이 완공되면 주차료도 받고 방문객도 많이 늘거라 예상되네요ㅎㅎ 저처럼 그전에 오는 게 쾌적하게 즐기기 좋지 않나 싶습니다.

 

 

인천 드림파크 야생화공원 : 서울 근교 드라이빙

 

 

 

드림파크 야생화공원은 생각보다 규모가 무지 컸습니다. 갈대 밭, 핑크뮬리, 습지, 은행나무 길, 자작나무 길, 이상한 조형물들까지 다양한 테마들이 있어서 상당히 만족스러운 방문이었습니다. 기름 값이 아깝지 않은 느낌?ㅋㅋ 공원 전체를 한 바퀴 돈다면 최소 3시간은 걸릴 것 같은 규모로 어마어마했습니다.

 

 

 

 

 

 

 

 

 

 

갈대밭과 습지는 정말 멋졌습니다. 가을의 낭만이 느껴진다고나 할까? 단풍도 보고 습지도 걸으니 힐링되는 기분이네요! 무엇보다도 워낙 커서 그런지 사람이 많이 보이지 않은 게 좋았습니다. 게다가 가을에 오니 모기도 없네요ㅎㅎ

 

 

갈대와 습지 : 인천 드림파크 야생화공원

 

 

 

바람에 흔들리는 갈대가 너무 예쁘지 않나요??

배경에 아파트만 보이지 않았다면 좋긴할텐데ㅎㅎ

 

 

 

서울 근교 출사지 추천 : 드림파크 야생화공원

 

 

 

갈대밭과 습지를 감상할 수 있도록 산책로도 조성되어 있는데,

최근에 지어서 그런가요? 관리상태가 무지 좋습니다.

 

 

 

 

 

 

 

 

갈대가 많아서 봄가을로 바람이 불 때 가면 정말 멋진 곳입니다.

돗자리를 가져와서 쉬고 가는 사람들도 많았습니다.

 

 

 

 

 

 

 

 

갈대밭 중간에 나무가 있으니 사진이 정말 멋지게 나왔습니다~!

이 외에도 사진으로 다 담지 못할 정도로 거대한 공원이었습니다.

나무가 양쪽으로 우거진 숲길도 무척 매력적입니다.

 

 

 

 

 

 

가족과 함께 서울 근교 드라이브 가기 좋은 공원으로 드림파크 야생화공원을 추천하면서 글을 마치겠습니다.

모두 즐거운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