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만] Taiwan

대만 시먼 오락실 인형 뽑기 체험ㅎㅎ (대만 자유여행)

by eatyourKimchi 2019. 5. 11.

 

타이페이 여행

대만 오락실 인형 뽑기

 타이페이 도착 첫날밤! 타이페이 시먼딩 근처에서 저녁을 먹고 소화시키기 위해 오락실을 찾았습니다. 사실 소화보다는 어떤 오락기들이 있을지 궁금했습니다. 그리고 간 김에 대만 냄새가 풍기는 인형도 갖고 싶었죠ㅋ 가격도 한국 오락실의 반 값이라 부담이 없습니다. 한국은 기본 천원 대만은 기본 오백원.

 

 

 

 

한 판 쌔려 보즈아~!

 

 

 

그렇게 인형 뽑기를 시도했는데, 아놔.. 이건 뭐 난이도가 한국보다 훨씬 높네요.. 솔직히 열 받았습니다 ㅋㅋ 적당히 어려워야 하지 이건 너무하네요ㅋ 그리고 아래 사진처럼 작대기를 달아놔서 더 뽑기 힘들게 만들었습니다.

 

 

 

 신기한 건 라인을 사용하는 대만에서 카카오톡 인형을 판다는 점이었습니다. 대만 사람들도 카카오톡의 존재를 알고 있나 봅니다. 오락실 2층에도 인형 뽑기가 가득한데, 마찬가지로 주로 뽑기류들만 있고 귀여운 건 하나도 없었습니다. 근데 난도가 높아서 그런지, 주중이라 그런지 사람이 무지 없습니다. 아무래도 난이도를 너무 높여놔서 그런 것 같습니다.

 

 

 

심지어 초콜릿도 파네요ㅋ 귀여운 짱구 열쇠고리도 있습니다.

 

대만 오락실 원피스 뽑기

 

 

 끝나고 버블티 한 잔! 역시 대만에서는 최소 1일 2잔의 버블티를 마셔야죠ㅋ 이번에 마신 버블티는 버블이 전분이 아니라 고구마 같아서 더 맛있네요. 잠시 버블 이야기를 하자면 버블은 전분으로 만든 알갱이입니다. 주로 밀크티에 들어가는데 버블 대신 다른 재료로도 사용됩니다. 어떤 곳에서는 기다란 grass 젤리도 봤습니다.

 

 

 

원래 술 한잔하고 싶었는데, 내일 우라이 가야 돼서 일찍 호텔로 복귀했습니다.

혹시 저의 5일간의 대만 여행이 궁금하신 분들은 영상 참고하세요. 5일은 2분으로 줄여서 만들어봤습니다!

 

그럼 모두 좋은 하루 되세요~

 

 

대만 자유여행 영상

- 2019.03 대만 여행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