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Japan/(도쿄) Tokyo

일본 도쿄 편의점 물가와, 먹어본 음식 추천!

by eatyourKimchi 2023. 12. 28.

 

도쿄 편의점 물가와 추천 제품

 

 해외여행 가면 편의점 음식을 맛보는 재미가 솔솔 하죠? 이번에도 도쿄를 여행하면서 편의점을 자주 이용했는데요, 먹어본 음식에 대한 후기와 전반적인 편의점 물가에 대해 공유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일본 편의점을 이용할 때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 등에 대해서도 말씀드리겠습니다~!

 

참고로 블로에 가격은 대부분 세블일레븐 기준이나 로슨 제품도 일부 있습니다.

 

 

일본 도쿄 편의점 물가와, 먹어본 음식 추천
일본 도쿄 편의점 물가와 추천 재품

 

 

 

01 일본 편의점 도시락, 김밥, 샌드위치

 

 도시락의 천국이라고도 불리는 일본, 역시 어마어마한 양의 도시락 종류들이 있었습니다. 정말 반찬도 거의 없는 밥 위주의 도시락부터 물만 부으면 식당 라멘 비쥬얼이 되는 6천원에 가까운 도시락도 팔고 있었습니다. 다만 도쿄 여행 가기 전에 후쿠시마산 쌀을 편의점에 대부분 납품한다고 하여 사 먹지는 않았습니다ㅠㅠ 

 

 

 

일본 편의점 물가
일본 도쿄 편의점 물가와, 먹어본 음식 추천

 

 

 

가격은 저렴한 샐러드는 200엔대부터 구성이 알찬 도시락은 500엔 짜리도 있었습니다.

 

 

 

 

삼각김밥과 주먹밥은 한국과 비슷한 수준인데, 130엔대 정도로 보면 되고, 주먹밥은 300엔 정도였습니다.

 

일본 편의점 도시락, 김밥
일본 도쿄 편의점 음식 가격과 종류

 

 

 

이건 세븐일레븐 돈가스 샌드위치인데 진짜 맛있습니다!! 두툼한 돈가스에 빵 그리고 소스가 있는데, 이 소스가 살짝 달면서도 겨자 맛이 나서 연한 매콤함?이 느껴져서 아침으로 두 번이나 사 먹었습니다ㅎㅎ 다만 돈가스가 투툼 한 만큼 가격도 두둑한 500엔이었습니다.

 

 

 

 

02 일본 편의점 디저트, 빵

 

 일본 편의점에 빵이 유명하다고는 하는데, 저는 그다지 맛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주로 디저트 종류가 일반 빵보다 입에 잘 맞았습니다. 와이프는 메론빵은 좋아하는데, 저는 슈나 모찌, 크림이 들어간 디저트가 좋았습니다. 가격은 100~300엔대로 이젠 한국과 비슷하거나 살짝만 더 비싼 수준입니다.

 

 

 

일본 도쿄 편의점 물가와, 먹어본 음식 추천

 

 

 

 

이건 와이프가 정말 좋아하는 '당고'라는 디저트인데, '떡 + 달달한 소스에 연한 간장 향'이 나는 맛입니다. 세븐일레븐은 이렇게 생겼고 로슨은 밑에 사진처럼 살짝 구운 자국이 남아 있습니다. 맛은 거의 비슷한데, 로슨이 더 맛있다는 의견입니다ㅎㅎ

 

일본 편의점 간식
일본 편의점 디저트 : 당고

 

 

 

솔직히 간장향이 살살 나는 게 그렇게 맛있는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한국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가 좋은 것 같습니다. 새로운 느낌이라 한 번 시도해 보는 것도 재미있습니다ㅎㅎ

 

일본 도쿄 편의점 물가와, 먹어본 디저트 추천
일본 로슨 편의점 디저트 : 당고

 

 

 

진짜 맛있는 롤케익 식감의 빵이 있는데, 이번에는 먹지 않았습니다. 한국 무신사에 가도 비슷한 걸 팔고 있어서ㅎㅎ

 

 

 

 

아래는 젤리인데, 역시 한국사람들에게 인기가 좋습니다. 다만 한국에서 구매 가능한 것들도 있어 가격만 공유드립니다. 140~200엔대. 제가 느낀 일본 젤리는 엄청나게 부드럽고 쫄깃하다는 점입니다. 아직 안 드셔본 분들에게는 추천드립니다.

 

 

 

 

03 일본 편의점 맥주, 하이볼

 

 아마도 이번 여행에서 가장 많은 돈을 쓴 부분인 것 같은데, 바로 하이볼 캔입니다ㅎㅎ 미국이 원조지만 일본에서 유행시킨 느낌? 의 술로 맛도 좋고 호불호가 적어서 인기가 엄청나죠. 흔히 마시는 산토리 하이볼, 진빔 하이볼을 제외하고 여러 가지를 마셔봤는데, 솔직히 큰 차이를 모르겠습니다 ㅋㅋ 그냥 다 맛있네요,,

 

 

 

일본 편의점 하이볼 가격

 

 

 

일본 편의점 하이볼은 작은 캔 150~200엔, 큰 캔은 200~270엔 대로 한국 생각하면 진짜 저렴합니다.

 

 

 

 

솔직히 한국에서 하이볼이 왜 그렇게 비싼지 이해가 안 되지만, 일본 여행 간다면 하이볼은 원 없이 마실 수 있습니다.

 

일본 편의점 하이볼, 술 가격

 

 

 

저는 선토리 진 하이볼을 즐겨마셨습니다ㅎㅎ 참고로 한국에서 달게 말아주는 하이볼은 한국에만 있는 것 같습니다. 일본에서 편의점이나 이자카야를 가도 전부 탄산수에 타서 안 달게 줬습니다.

 

일본 편의점 하이볼 캔

 

 

 

맥주로도 유명한 게 일본 브랜드인데, 그중에서 아사히, 기린 맥주 가격을 말씀드리면, 큰 캔에 266~275엔 사이 가격입니다. 작은 캔은 204~210엔 정도 합니다.

 

일본 편의점 맥주 가격
일본 편의점 캔맥주 가격

 

 

 

04 일본 편의점 라면

 

 한때는 라면 하면 일본이었지만, 최근에는 한국 라면이 워낙에 잘 나오면서 이제는 딱히 안 사 먹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안 먹어본 건 많지만, 가격과 사진은 공유드려 보겠습니다ㅎㅎ 참고로 세븐일레븐에서 파는 제품 위주로 찍었습니다.

 

 

작은 컵라면 : 236 ~ 278 엔

큰 컵라면 : 285 ~ 385 엔

 

 

일본 편의점 컵라면

 

 

 

이건 세븐일레븐 일본 피비 상품인데 가격이 거의 100엔이 더 저렴하네요!

 

 

 

 

아래 사진에 노란색 컵은 만두국인데, 개당 142엔입니다. 안에 건조된 만두가 있고 뜨거운 물만 부으면 만두국이 완성되는데, 맛이 짭짤한 게 좋아서 귀국할 때 더 사서 왔습니다ㅎㅎ

 

일본 편의점 라면
일본 편의점 라면 추천 (만두국)

 

 

 

이것도 세븐일레븐 피비 상품 같은데, 매콤한 해물탕 같아서 사 먹어봤습니다. 가격은 다른 상품에 비해 비쌌는데, 건더기가 많이 담겨있었고 두부도 들어 있습니다. 맵기는 신라면보다는 덜 맵고 약간 새우탕면 + 진라면 느낌이었는데, 한국사람 입에 잘 맞을 것 같습니다ㅎㅎ

 

전체적으로 일본 라면은 안 맵고 밍밍하거나 짜고 느끼한 편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맵고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는 한국사람에게는 좀 애매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야식으로 간단하게 먹을게 아니라면 굳이 안 사 먹어도 될 것 같습니다ㅎㅎ

 

그럼 모두 즐거운 일본 여행되세요!

 

 

 

- 2023.11 도쿄여행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