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Japan/(도쿄) Tokyo

도쿄 가성비 호텔 : 호텔 윙 프리미엄 이용 후기

by eatyourKimchi 2023. 12. 31.

 

Tokyo 2023

도쿄 가성비 호텔 : Hotel Wing

 

 아무리 엔화가 내려갔다고는 하지만, 여전히 도쿄의 호텔은 비싼 느낌이 있습니다. 먹고 구경하는데 가치를 두다 보니 가성비가 좋은 호텔을 찾던 중 도쿄 내 지점도 많고 가성비도 좋은 호텔을 찾게 됐습니다. 알고 보니 가성비 호텔로 이미 한국 사람들에게 익숙하다고 하네요ㅎㅎ 그래서 이번 포스트에서는 도쿄 가성비 호텔, 호텔 윙 프리미엄에 대한 리뷰를 준비해 봤습니다.

 

> 호텔 4박 : 56만원

 

 

도쿄 가성비 호텔 : 호텔 윙 프리미엄 이용 후기

 

 

 

호텔 윙에서 숙박하면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건 인심 좋은 어매니티 서비스였습니다. 칫솔, 치약, 수건, 빗, 샴푸, 슬리퍼, 린스, 커피 등등 거의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게 로비에 구비되어 있습니다!

 

 

 

 

샴푸도 종류 별로 다양하게 있어 골라 쓰는 재미가 있고, 퀄리티도 좋았습니다.

 

 

 

 

단점으로는 전체적으로 살짝 오래된 시설과 좁은 방입니다.

당연히 가성비가 좋기 때문에 너무 많은 걸 기대하면 안 되겠죠?ㅎㅎ

 

 

 

 

그래도 방에는 창문이 있어 (열리지는 않지만) 덜 답답했습니다.

그래도 호텔 방이 진짜 좁긴 하네요,,

 

 

 

 

한편에는 옷걸이도 있는데, 외투 3개만 걸을 수 있을 정도로 작긴 합니다.

 

 

 

 

그나마 화장실이 깨끗해 보이고, 시설도 만족스러웠지만, 욕조에 아주 작고 검은 하루 살이? 같은 벌레들이 좀 있었습니다. 이상하게 샤워기로 물을 내려도 다음날이 되면 생기는데 거의 움직이지도 않은 게 이상했습니다. 이게 가장 큰 단점 같습니다,,

 

 

 

 

 

방 안에는 헤어드라이기와 쓰레기통, 티비, 의자, 책상이 있는데, 두 명에서 지내면 좁아서 거의 안 쓰게 되긴 합니다ㅎㅎ 다행히 와이프도 숙소보다는 밖에 투자하자 그래서 문제없이 지낼 수 있었습니다.

 

 

 

 

짐 때문에 좀 방이 정신없긴 한데, 뭐 나쁘지 않은 수준 같습니다.

캐리어 놔둘 공간이 좀 부족하긴 했지만ㅋㅋ

 

도쿄 가성비 호텔 : 호텔 윙 프리미엄 시설

 

 

 

편리했던 건 머리맡에 콘센트와 난방 조절 장치 등이 다 몰려있어서 사용하기 좋았습니다. 참고로 방구석구석 먼지는 은근히 많기 때문에 기대 안 하고 가시길 당부드립니다ㅎㅎ한국의 서비스를 생각하고 가시면 실망만 할 것입니다.

 

그래도 어매니티가 늘 풍족하게 준비되어 있고, 청소는 정해진 날, 보통 주 3회, 이루어지기 때문에 수건만 매일 교체하여 쓰면 됩니다. 수건도 사용한 걸 방문에 걸어두면 알아서 교체해 주기 때문에 편리했습니다. 호텔의 위치도 역에서 걸어서 5분 거리에 있기 때문에 미래에도 도쿄를 가게 된다면 다시 이용해도 괜찮을 것 같네요ㅎㅎ

 

 

도쿄 가성비 좋은 호텔 : 호텔 윙 프리미엄

 

- 2023.11 도쿄여행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