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해외여행/[싱가폴] Singapore

싱가포르 편의점 물가 수준! (2023년 세븐일레븐)

by eatyourKimchi 2023. 9. 22.

 

싱가포르 편의점 물가

 

 2023년 9월 싱가폴을 여행하면서 세블일레블의 물가에 대해 정리해 봤습니다. 해외 나가면 편의점에서 간식을 사 먹는 재미가 쏠쏠하다 보니 매일 같이 이용했습니다. 그래서 싱가폴 편의점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글을 작성해 봤습니다. 참고로 현재 환율로는 1 싱가포르 달러에 한화로 980원 정도입니다.

 

그럼 그냥 사진으로 찍은 상품에 대해 가격을 쭉~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싱가포르 편의점 물가 수준 (2023년 세븐일레븐)

 

 

 

육포 한 봉지 : $ 5.20

프링글스 큰 거 : $ 3.70

프링글스 작은 거

 

 

 

 

빵 제품 : $ 2 ~ 4

도시락 제품 : $ 5 ~ 6.5

 

 

 

 

햄버거, 샌드위치, 샐러드, 브리또 류 : $ 3 ~ 4

요플레도 대부분 $3 내외입니다.

 

 

 

 

웃긴 건 한국 불닭볶음면은 더럽게 비쌉니다ㅎㅎ 무려 $4.30 !!

다른 도시락이나 햄버거는 한국보다 조금 더 비싼 수준인데 말이죠~

의외로 싱가포르에 한국 라면 제품들이 흔하게 있었습니다.

 

 

 

 

한국 라면을 제외하고는 대부분 큰 컵은 $3 내외,

작은 컵은 $2 내외입니다~!

 

 

 

 

빼빼로나 포키는 $2가 조금 넘고, Loacker는 $1.85 입니다.

이 정도 가격이면 싱가폴 생활 수준 감안하면 괜찮은 것 같네요!

 

 

 

 

전반적으로 많은 제품들이 일본산이었습니다.

특히 일본 빵은 일본에서도 보던 제품들입니다.

가격은 $ 1.8 ~ 3 정도입니다.

 

 

 

 

맥주는 좀 비싸다고 느껴졌는데, 담배와 마찬가지로 세금이 많이 붙는 것 같습니다.

맥주는 2병에 $17.80, 또는 $8.5 이런 식으로 세일하는데, 세일 후에도 비싼 느낌이네요~!

타이거 맥주 큰 캔이 개당 6달러가 넘으니, 한국 돈으로 6천원 정도입니다..

 

담배가 말보루 기준으로 $14 내외인데, 신기하게 지점마다 가격이 다 다릅니다.

싱가폴에서 담배는 권장 소비자 가격이 없었습니다.

 

 

 

 

동남아나 싱가폴에서도 흔하게 볼 수 있고, 맛있는 마일로(초코밀크)는 $2 내외로 저렴한 것 같네요!

제가 알기로는 카페인이 함유되어 있으니 너무 많이 마시면 잠이 안 옵니다ㅎㅎ

 

커피는 3달러 내외로 한국보다 약 1.5배? 비싸네요.

 

 

 

 

그 유명한 레드불! 사이즈에 따라 $2.7 ~ 4.30 정도 하는데,

여행할 때는 더운 날씨에도 많이 걷기 때문에 자주 사 마셨습니다ㅎㅎ

 

 

 

 

 싱가폴 물가가 확실히 비싸다고 느낀 게, 편의점에서 '차 1병 + 요플레 + 벤또만' 샀는데도 10.15 싱가포르 달러, 한화로 약 10,800원이 나왔습니다. 막 쓰다가는 거지됩니다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