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 Korea/카페 투어

서울 대형 카페 인크커피 가산점 (노트북하기 좋은 카페)

by eatyourKimchi 2024. 8. 30.

 

서울 대형 카페 인크커피 가산점

 

 오늘은 서울 가산에서 공부하거나 노트북 하기 좋은 대형 카페를 소개해 보겠습니다. 위치도 가산디지털단지역 8번 출구에서 311m거리로 엄청 가깝고 카페가 워낙 커서 공부뿐만 아니라 데이트 장소로도 좋습니다. 심지어 3층은 테라스가 있어 저녁에 방문하면 노을 지는 풍경과 야경도 감상할 수 있죠!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27-20
  • 전화번호 : 02-854-7200
  • 주말 - 오전 10:00 ~ 오후 9:00
  • 주중 - 오전 8:00 ~ 오후 9:00
  • 주차 : 협소

 

서울 대형 카페 인크커피 가산점




인크커피 가산점은 지하 1층, 지상 3층으로 엄청난 규모를 자랑하고 있으며,

대형카페 중에서도 인테리어가 깔끔해서 다시 가고 싶은 몇 안 되는 곳입니다.

특히 서울 도심에 있고 지하철에서 가까운 접근성 때문에 찾아가기도 편리했습니다.

 

서울 대형 카페 인크커피 가산점
서울 대형 카페 인크커피 가산점 인테리어

 

 

들어가는 입구부터 인크커피의 개성이 느껴지는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런 스타일을 뭐라고 해야하지?.. 여튼 빈티지한 느낌 같은 게 제 스타일입니다!

 

서울 가산 대형 카페
서울 가산 대형 카페

 

 

인크커피에서는 로스팅을 직접 하여 원두도 판매 중입니다.

다만 원두는 가격은 비싼 편입니다.

 

INC 커피 가산점
INC 커피 가산점

 

 

인테리어 멋지지 않나요?!

화려하지는 않지만, 차분하면서 통일감이 있어서 안정감이 느껴집니다.

 

 

 

 

 

인크 커피에는 다양한 시그니쳐 커피가 있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전부 맛보고 싶네요ㅎㅎ

 

드립커피에는 에티오피아, 케냐, 콜롬비아, 브라질 원두가 있습니다.

 

 

 

아메리카노나 에스프레소는 취향에 맞게 원두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묵직한 바디감을 좋아하기 때문에 타이거 블랜드로 선택했습니다.

 

 

 

디저트 종류로는 마들렌, 휘낭시에, 쿠키 외에 여러 빵 종류가 있습니다.

가격대는 여느 대형 카페랑 비슷한 수준 같습니다.

 

 

서울 가산 대형 카페
서울 가산 대형 카페

 

 

커피 한잔 마시면서 친구와 함께  게임을 하기 위해 옥상 테라스 자리로 향했습니다.

 

서울 카공 카페 추천, 인크 커피 가산점

 

 

여긴 인크 커피 2층 자리입니다.

지나가면서 보니 노트북하면서 콘센트를 사용할 수 있는 곳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사람들이 노트북을 사용하면서 같이 스터디도 하고 있었습니다ㅎㅎ

(저와 같은 개발자들도 많이 보이네요!)

 

서울 가산 노트북하기 좋은 카페
서울 가산 노트북하기 좋은 카페

 

 

주중 저녁에 가니 자리도 많아서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서울 대형 카페 추천

 

 

한쪽에는 원두와 블랜디에 대한 자료(?)도 있었는데, 보지는 않았습니다ㅎㅎ

 

서울 가산 대형 카페, 인크 커피
서울 가산 대형 카페, 인크 커피

 

 

인크 커피 굿즈도 판매 중이네요!

기프트 박스로 텀블러나 머그, 원두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서울 가산 대형 카페, 인크 커피

 

 

다시 한층 올라가서 밖으로 나왔습니다.

오늘은 게임을 하면서 떠들고 싶어서 야외로 나왔습니다ㅎㅎ

 

서울 가산 대형 카페, 인크 커피

 

 

솔직히 테라스 자리는 내부만큼 인테리어가 멋지진 않지만,

가산의 빌등과 야경을 감상할 수 있어서 좋아하는 자리입니다.

여기도 주중 저녁이라 그런지 아무도 없었습니다 ㅎㅎ

 

서울 가산 대형 카페, 인크 커피

 

 

그렇게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휘낭시에를 먹으며 게임을 즐겼습니다.

해질 때까지 놀기 너무 좋아서 또 와야겠습니다! (사장님은 싫어하시려나ㅎㅎ)

 

서울 카공 카페 추천, 인크 커피 가산점

 

 

이건 테라스에서 밑을 본모습입니다.

가운데 분수가 밖으로 노출되어 있었군요 ㅎㅎ

 

서울 대형 카페, 인크 커피

 

 

앞에 큰 빌딩이 있어 엄청 멋진 야경은 없지만,

그래도 가산의 풍경을 보면서 모바일 게임을 즐기니 세월 가네요!

 

몇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테라스 자리는 의자나 테이블이 좀 불편합니다.

(콘센트가 없는 것도 아쉽지만, 그건 아래층을 가면 될 거고,,)

대형 카페인데 도심에 있어서 그런지 주차도 하기 힘든 게 아쉽네요.

 

그래도 분위기도 좋고 카공해도 부담스럽지 않아서 다음에 또 가야겠습니다.

그럼 모두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서울 가산 대형 카페, 인크 커피
서울 가산 대형 카페, 인크 커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