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 Vietnam/(호치민) Saigon

호치민에서 가장 유명한 쌀국수 식당 - PHO 2000 (미국 대통령도 방문!)

by eatyourKimchi 2021. 9. 17.

호치민 쌀국수 맛집 - PHO 2000

 

 

 

 

호치민 쌀국수 맛집 Pho 2000

 

 오늘은 호치민에서 클린턴 대통령이 방문한 거로 유명한 쌀국수 식당 퍼2000을 소개하겠습니다. 맛집으로도 유명한데 저는 솔직히 가격을 감안하면 뭐 크게 추천 드릴 정도는 아닌 것 같습니다ㅋ 여튼 그래도 미국 대통령이 방문했던 곳이니 분명 맛집이겠죠? 제가 진짜 쌀국수의 맛을 모르는 걸지도?

 

 

 

호치민 쌀국수 맛집 - PHO 2000 (미국 대통령 방문)

 

 

Pho2000은 베탄 시장 바로 옆에 위치해있고, 건물 2층에 적지 않은 규모입니다.

유명세답게 손님도 많습니다.

 

 

 

역시 벽에는 미숙 전대통령, 클린턴의 사진이 있네요ㅎㅎ

(2000년 방문 사진)

 

저 사진만봐도 맛이 ++ 될 것 같습니다ㅋ

 

호치민 미국 대통령이 방문한 쌀국수 맛집

 

 

메뉴는 다양하게 있는데, 대부분은 그냥 소고기 쌀국수를 먹습니다.

가격은 평균 한화로 4~5000원대입니다.

베트남 현지 물가 치고는 상당히 비싸죠..

 

 

 

쌀국수 가격은 사이즈에 따라 4천원, 4750원 두 종류인데요,

배가 많이 고프진 않아서 레귤러 사이즈로 주문했습니다.

진짜 호치민 물가에 비하면 매우 비싼 가격입니다..

 

 

 

음료 가격도 후덜덜 합니다ㅋ

그냥 관광객이 주 고객인가 보네요~

 

 

 

소스도 그냥 핫소스만 있네요ㅎㅎ

고춧가루랑 피시소스도 있으면 더 맛있는데 아쉽네요~

 

 

 

쌀국수가 나오기 전에 신선한 숙주부터 나오고, 라임도 줍니다.

굿굿ㅋ

 

 

 

잠시 뒤 나온 소고기 쌀국수!

이게 진짜 4천원짜리 쌀국수라니.. 하..

 

호치민 미국 대통령이 방문한 쌀국수 맛집

 

 

일단 맛부터 말씀드리면, 맛은 있는데 너무 비싼 것 같습니다..

가격에 비해 소고기도 너무 부족하고 그렇다고 면이 많은 것도 아니고..

 

솔직히 기대 이하입니다.

 

호치민에서 가장 유명한 쌀국수 식당

 

 

PHO2000 주소, 전화번호, 영업시간은 트립어드바이저 링크 참고하시면 됩니다.

www.tripadvisor.co.kr/Pho_2000-Ho_Chi_Minh_City

 

마지막으로 저희 호치민 여행 영상도 공유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https://youtu.be/CZUn1_KebJM 

 

- 베트남 호찌민 자유여행 2020.0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