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 Vietnam/(달랏) DaLat

달랏에서 가장 전망이 멋진 카페 추천 🇻🇳 Chenh Coffee

by eatyourKimchi 2020. 2. 5.

 

달랏 Chenh Coffee

 베트남의 달랏은 멋진 자연경관과 카페들이 많은 힐링 시티입니다. 수많은 카페들이 숨 막힐 정도로 멋진 전망을 가지고 있으며, 인테리어도 전통 베트남 풍을 잘 살려서 정말 멋있습니다. 오늘은 그중에서도 제가 가장 좋아하고 기억에 남는 카페, 첸 커피에 대해서 소개하겠습니다. 기회가 되면 꼭 가보시길!ㅎㅎ

 

 

 

 

첸 커피는 달랏 카페의 특징을 가장 잘 보여주고 있는 카페라고 생각합니다. 멋진 자연 경관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카페 인테리어도 전통 베트남 풍을 잘 살려서 이질감 없이 조회로운 느낌은 줍니다.

 

 

베트남 달랏 자연 전망 카페 추천

 

 

문제는 접근성인데, 도시 완전 외각, 심지어 달랏시가 맞나 싶은 곳에 위치해 있어서 돌아가는 택시를 잡기 어려워 보입니다. 안 그래도 달랏 택시 기사님들은 바가지도 많이 씌우려고 하고 승차 거부도 심한데, 여기서 시내 가는 택시를 잡는 건 좀 어려워 보입니다. 

 

저 같은 경우 스쿠터를 랜트해서 왔기 때문에 문제가 없었지만, 택시를 타고 오시는 분들은 콜택시 번호를 미리 알아보던지 아니면 픽업을 미리 예약하고 가는 게 좋습니다. 여기서 직접 택시를 잡기에는 애매한 위치에 있기 때문입니다.

 

 

 

이 카페를 방문하기에 적절한 시간대는 오후 3시 이후라고 생각합니다. 너무 덥지도 않고 몇 시간이면 노을을 감상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래 사진을 보시면 알겠지만, 5시가 넘으면 볼 수 있는 노을이 정말 예술입니다.

 

 

 

 

앉을 수 있는 자리는 1층, 2층, 옥상이 있고 옥상을 제외하고는 각각 내부와 외부가 있는데, 가능하다만 1층 외부 자리가 최고입니다. 위 이미지에서도 보이는 자리는 1층 외부 자리입니다. 아래 이미지는 2층 외부 자리.

 

 

 

해가 지고 나면 이제 전망이 사실상 보이는게 없을 정도로 어두워집니다ㅋ 그래서 전망을 감상하기에 최적의 시간대는 노을까지인 것 같습니다.

 

 

 

 

이제 다시 스쿠터를 운전해서 달랏 시내로 돌아가려는데, 도로에 가로등도 없고 엄청 어두워서 위험하네요. 그럼 모두 즐거운 달랏 여행되시고 기회가 된다면 첸 카페 방문을 추천드리겠습니다.

 

깜 언!

 

 

- 2020.01 달랏여행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