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유용한 정보/이런 저런 이야기

네이버 포인트, 앱으로 현장 결제하는 방법 (편의점, 사용)

by eatyourKimchi 2021. 6. 3.

 

 이번 포스트에서는 네이버 포인트로 현장에서 결제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참고로 저는 편의점에서 결제를 해봤는데, 사용은 편하였으나, 메뉴 찾아가는 게 조금 귀찮기는 했습니다ㅎㅎ 그래도 네이버 포인트가 많거나 신용카드 안 쓰시는 분들에게는 상당히 유용할 것 같습니다.

 

* 참고로 네이버 앱으로 결제를 하는 것이니 없으신 분들은 네이버 앱부터 설치하시고 사용하셔야 합니다.

 

 

1. 네이버 앱에서 페이 메뉴 클릭

 

 

 

2. '현장 결제하기' 클릭

 

 

 

현재 대부분의 편의점에서 결제가 가능하네요~!

편의점 외에도 이디야 커피, 의류 매장에서도 사용가능합니다. 자세한건 아래 링크에서 확인.

> https://campaign.naver.com/npay/charge_bigstore/

 

굿굿!ㅋ

 

 

 

3. 현장 결제하기 누르면 QR Code가 뜹니다.

요걸 결제할 때 보여주면 끝입니다~!

어떤가요? 엄청 편리하지 않나요?ㅋ

 

 

 

 네이버 포인트가 좋은 게, 충전할 때 추가로 포인트도 더 주고 현금 영수증 발행도 가능하죠. 그리고 네이버 포인트를 충전해서 쓰지 않더라도 네이버 앱으로 쇼핑을 하다 보면 포인트가 금방 쌓이는데, 이걸 편의점에서 아무 상품이라도 결제할 때 사용할 수 있으니 좋은 것 같습니다.

 

(오프라인) 네이버 페이 포인트 결제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이용하는 걸 추천드립니다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