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몰디브] Maldives

몰디브 말레 국제공항 짐 보관료와 방법

by eatyourKimchi 2023. 9. 16.

 

2023 Maldives

몰디브 말레 국제공항 짐 보관

 

 말레 시내를 몇 시간 구경하기 위해 공항에 있는 짐보관소에 캐리어를 맡기게 되었습니다. 처음 맡겨보는 거지만 공항이 워낙에 작아서 어디에 맡겨야 할지 어렵지 않게 찾았지만, 그래도 불안하신 분들이 있을까 봐 짐 보관하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ㅎㅎ

 

 

 

 

 

 

짐을 맡기는 곳은 입국장에 조금 더 가까이 있으나 공항의 중심에 있어 찾기 쉽습니다.

혹시 찾기 어렵다면 표지판에 'Baggage Storage'를 따라가시면 됩니다.

 

 

 

 

 

따라가다 보면 기다란 부스들이 보이는데요, 여기에 서있는 직원에게 물어보면 안내해 줍니다.

저는 페어몬트 리조트에서 지냈는데, 리조트 직원의 도움을 받았지만,

워낙에 부스가 많기 때문에 그냥 가서 아무 직원에게 물어보면 됩니다.

 

 

 

 

짐을 보관하는 비용은 미화 12달러이며, 큰 캐리어 2개 기준입니다.

시간은 따로 정해져 있는 것 같지 않고 운영도 24시간 한다고 합니다.

단! 맡기실 때 다시 한번 운영 시간은 체크하시길 당부드립니다.

 

짐을 맡기면 종이 영수증을 주는데, 짐을 찾을 때 제시하시면 됩니다.

 

 

 

 

짐을 말레 공항에 맡겨놓고 커피를 마시려고 하는데,

작은 레귤러 사이즈 라떼가 미화 6.5 달러입니다..

엄청나게 비싸죠? 심지어 맛도 없었습니다ㅋㅋ

망고 프라페도 같은 가격인데, 역시 맛이 없었습니다 ㅜ.ㅜ

 

 

 

 

커피를 마시고 말레 시내에서 기념품도 샀습니다.

참고로 말레 공항에서 시내로 가는 건 페리를 이용하면 되고, 편도 1달러였습니다.

 

약 4시간? 정도 후에 돌아와서 가방을 찾았는데, 다행히 무사했습니다ㅎㅎ

요금은 좀 비싼 것 같았지만, 짐을 맡기고 돌아다니니 너무 편하네요!

그래도 말레 공항이 워낙에 작아서 이동 거리가 짧은 건 무지 편리하네요!

 

 

 

- 2023.08 몰디브 여행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