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유용한 정보/재태크

현대카드 네이버 포인트 적립 신용카드 (30대 직장인 신용카드 추천)

by eatyourKimchi 2023. 4. 4.

 

30대 직장인 신용카드 추천

: 네이버 현대카드

 

 오늘은 30대 직장인에게 추천하고 싶은 '네이버 포인트 적립' 및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혜택' 신용 카드 리뷰를 준비해 봤습니다. 직장인들 중에 네이버 쇼핑을 즐기거나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혜택으로 음악 스트리밍이나 스포츠, 네이버 웹툰을 이용하고 싶은 분들에게 특히 좋습니다. 덤으로 약소하지만 80GB 마이박스 클라우드 이용권도 있습니다.

 

그럼 현대 네이버 카드에 대한 소개를 시작하겠습니다.

 

 

 

30대 직장인 신용카드 추천 : 네이버 현대카드

 

 

 

먼저 네이버 현대카드의 혜택부터 소개하겠습니다.

 

전월 실적 30만원을 채우면 다음 달부터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쇼핑하면 5% 포인트로 적립되는 서비스입니다. (월최대 1만원 적립) 플러스 맴버십에 현대 카드로 받는 5% 합쳐 최대 10%까지 받을 수 있죠! 추가로 네이버 쇼핑이 아닌 곳에서는 온오프라인 1% 적립도 받습니다.

 

 

 

 

 

 

즉 전월 실적을 채웠다면 결재할 때 무조건 1%는 적립받습니다.

단, 네이버 쇼핑의 경우 20만원까지만 10% 그 이후는 5%만 받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클라우드 80GB, 쇼핑 적립, 콘텐츠 이용권입니다.

유료로 따로 결제할 경우 월 4,900원입니다.

 

저는 스포츠 TV, 온라인 스트리밍, 음악 스트리밍 중에 음악을 선택했습니다.

그럼 바이브(VIBE) 앱으로 무제한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어느 회사의 신용카드나 마찬가지겠지만,

첫 가입이나 6개월 내 현대카드 이용 이력이 없는 경우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당시에 2만원 캐시백 이벤트를 받았는데, 보통 이보다 더 줄 때가 많습니다.

 

 

 

 

 

 

저는 보통 한 달에 적게는 5만원, 많게는 몇십만 원 네이버 쇼핑을 이용하기에 월평균 5,000~10,000원 정도 네이버 포인트를 받고 있습니다. 비록 캐시백은 아니지만, 네이버 쇼핑을 자주 이용하고, 네이버 포인트로 오프라인 결제도 가능하기에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애플 유저라면 애플 페이에도 사용할 수 있겠죠?ㅎㅎ

 

 

 

 

 

 

신용카드 신청은 온라인으로 5분이면 가능하며 5일이면 카드를 받습니다. 이것도 여느 카드나 마찬가지입니다ㅎㅎ 연회비는 1만원으로 한 달에 9백원만 받아도 연회비는 건질 수 있습니다ㅎㅎ 현대카드들 중에서 혜택이 좋은 편이라고 합니다.

 

 

 

 

 

 

 

역시 트랜디한 현대카드답게 다양한 카드 디자인을 제공하는데요, 최근에는 2가지 디자인이 더 추가되어 중간에 한번 교체받았습니다ㅎㅎ (1회는 무료로 실물 카드 교환 가능!) 근데 이 글을 쓰는 시점에 새로운 디자인이 또 추가됐네요ㅠㅠ 심지어 더 예쁨..

 

 

 

 

 

 

마지막으로 출금 계좌와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신청은 끝납니다.

참고로 저는 네이버 앱을 통해서 모바일로 신청했습니다.

 

 

 

 

 

 

 이제 네이버 현대카드를 사용한 지 대략 9개월이 된 것 같은데, 한동안은 계속 유지할 계획입니다. 나름 네이버 포인트도 좀 쌓이는 편이고, 어차피 연봉의 25% 이상을 카드로 쓰지 못하고 있어 연말정산은 포기하고 신용카드만 사용 중입니다ㅎㅎ 결혼하고 나서 결제액이 늘어나면 좋은 체크카드를 하나 만들어서 같이 쓸 계획입니다 :)

 

게다가 플러스 혜택도 괜찮은 것 같네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