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유용한 정보/재태크

모임통장, 이율 높고 편리한 토스뱅크 추천! (현금 이벤트 진행 중)

by eatyourKimchi 2023. 2. 20.

 

토스 모임통장 사용 후기

 

 오늘은 토스의 이자율 높은 모임통장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저는 사실 기존에 카카오뱅크 모임통장을 오랜 시간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이율이 너무 낮아 토스로 이동하게 됐습니다. 솔직히 몇 년을 카뱅을 사용했지만, 이자는 거의 없다시피 해서 기분이 좋지 않았습니다ㅎㅎ 그러던 중에 토스에서 새로 출시한 이율 높은 모임통장 소식을 받게 되어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이동했습니다.

 

세후 이자는 여전히 적은 금액이지만, 조금이라도 이득을 보고자 선택했습니다ㅋ

 

 

 

모임통장, 이율 높고 편리한 토스뱅크 추천

 

 

 

토스 모임통장 만들기

 

토스앱 메인 화면 상단에 '토스뱅크' > '상품찾기' > '모임통장'을 선택합니다.

23년 현재 신규 출시 서비스라 이벤트 진행 중입니다ㅎㅎ

그래서 앱 메인 이벤트 탭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 모임통장을 개설하면 랜덤으로 현금지원을 해주고,

초대하는 인원당 400원의 지원금을 추가로 제공해 줍니다!

 

통장 이율은 세전 2.3%로 파킹 통장처럼 사용하는 거치고 괜찮은 편이네요.

케이뱅크의 파킹통장 이율이 훨씬 더 높지만, 토스가 모임통장으로 더 좋습니다.

 

 

 

 

 

 

웃긴 건 개설 지원금만 받아도 카뱅 모임통장 1년 치 이자는 이미 나옵니다ㅋㅋ

저는 (랜덤 금액) 4,200원 당첨됐고, 1명 초대해서 400원 받았습니다.

벌써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한잔 나왔습니다~!

 

 

 

 

 

 

토스 모임통장에 대해 더 말씀드리면 23년 1월 기준,

이자는 금액에 상관없이 연 (세전) 2.3% 입니다.

이자는 자동으로 매월 1일 입금됩니다.

 

모임통장이라 여러 사람을 초대할 수 있고, 금액도 공유됩니다.

통장이라 체크카드도 발급되며, 카드 혜택도 괜찮습니다.

(금액에 따라 결제 시 캐시백 혜택 제공 중)

 

 

 

 

 

 

체크카드가 있으면 전국 어느 은행이나 편의점에서 인출 가능합니다.

또한 이체 수수료는 타 기관이더라도 평생 무료입니다.

토스가 없었다면 우린 아직도 각종 수수료를 납부했겠죠?,,

 

 

 

 

 

 

토스 모임통장은 몇 분이면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게다가 토스앱이 워낙에 UI 구성이 좋아서 사용이 매우 쉽습니다.

이것도 토스 모임 통장을 만든 이유 중 하나입니다.

 

 

 

 

 

 

모임 통장을 다 만들었다면, 이제 멤버를 초대할 차례인데요,

초대하는 인원마다 지원금이 추가로 지급됩니다.

제가 실제로 해보니 인원당 400원이 지급됐습니다~!

 

 

 

 

 

 

다음으로는 체크카드 디자인을 고를 차례인데요,

결제 시 캐시백 혜택이 있기 때문에 하나 만들면 좋습니다.

 

 

 

 

 

 

 

토스 모임 체크카드는 일 1회, 월 5회 캐시백 혜택이 있습니다.

1만원 미만일 땐 100원, 그 이상일 땐 500원 환급됩니다.

 

 

 

 

 

 

 

모임 통장 개설이 완료되면 아래와 같이 메인 탭에서 조회가능합니다.

토스앱 사용이 편리하고 UI도 마음에 들어서 만족스럽습니다.

이율도 높은 편이라 앞으로 카뱅은 영원히 안녕~~

 

 

 

 

 

 

이자도 모임통장 중에서는 가장 높은 것 같고, 앱도 사용하기 편리해서 추천드립니다.

지금 1개월이 되지 않아서 이자가 들어온 이미지는 추후 업데이트하겠습니다ㅎㅎ

게다가 현금 인출도 아무 은행 ATM기로도 가능해서 매우 편리합니다~!

 

그럼 토스의 모임통장을 추천하면서 글을 마치겠습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