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 Thailand/(방콕) Bangkok

태국 방콕 루프탑 바 (SEEN)의 야경과 칵테일 : 전망 미쳤음!

by eatyourKimchi 2023. 3. 3.

 

방콕 분위기 좋은 루프탑 바 SEEN

 

 태국 방콕에는 멋진 루프탑 바들이 많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서울의 스카이라인보다 태국의 야경이 더 멋지다고 생각합니다. 심지어 그걸 즐길 수 있는 바들이 많아서 방콕으로 여행을 갔다면 한 번은 들리길 추천드립니다. 물론 가격은 태국 현지 물가에 비하면 매우 비싼 편이긴 합니다. 저도 방콕을 여러 번 갔지만, 루프탑 바는 딱 2번 갔습니다. 저처럼 태국을 다음에도 갈 분들은 나중에라도 방문하면 되겠지만, 딱 한 번만 방콕을 여행하실 분들은 가보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 방콕 SEEN 루프탑 바 구글 지도 ]

태국 방콕 루프탑 바 (SEEN)의 야경과 칵테일
태국 방콕 루프탑 바 씬 (SEEN)

 

 

 

제가 간 루프탑 바 이름은 씬:SEEN 입니다. 여러 루프탑 바들 중에서도 분위기가 좋고 고급스러운 편에 속합니다. 그리고 전망도 개인적으로는 가장 멋진 곳 중 하나였습니다. 다만 물가가 정말 태국스럽지 않게 비싼 곳이라, 바트가 충분한지 체크하고 가야 합니다ㅋㅋ (칵테일 마시면 인당 최소 2만원은 필요함.)

 

 

 

 

 

 

씬 루프탑 바는 입구부터 멋진 언니들이 안내를 해주는데, 역시 예상데로 고급스러웠습니다. 태국이니깐 갈 수 있지, 선진국이면 빌지가 겁나서 못 갈 것 같은 분위기입니다ㅋㅋ

 

 

태국 방콕 루프탑 바 야경과 칵테일

 

방콕 분위기 좋은 루프탑 바 추천, SEEN

 

 

 

역시 바 분위기가 장난 아닙니다!

방콕 시내 전망이 훤히 보이는 게 멋지네요.

 

 

 

 

 

 

라이브 공연을 들으면서 쉴 수 있고 방콕의 야경도 감상할 수 있어 좋네요.

 

 

태국 방콕 루프탑 바 (SEEN)의 야경과 칵테일
방콕 분위기 좋은 루프탑 바 추천, SEEN

 

 

 

씬의 메뉴는 아래와 같습니다.

가격은 300바트에서 최대 650바트로 태국에서 센 편입니다.

한화로 1.2만~2.5만원인데, 여기에 부가세랑 봉사료가 추가됩니다.

 

 

 

 

 

 

 

저는 ASMODEUS라는 칵테일을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450바트로 봉사료, 부가세 포함하면 2만원이 넘습니다.

 

 

 

맛은 럼 베이스에 코코넛과 레몬, 바닐라 향이 살짝 났습니다.

위에는 초콜릿으로 덮여있는데, 맛이 강하지 않고 좋습니다.

 

 

 

 

 

 

잠시 뒤에 나온 ASMODEUS, 아모데우스인가..

여튼 제가 좋아하는 럼 베이스에 코코넛 향과 단맛이 나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가끔 술이 쓰게 느껴질 때는 위에 있는 초콜릿을 먹으면 완벽히 균형이 맞습니다ㅎㅎ

 

 

태국 방콕 데이트 장소 추천 : SEEN

 

방콕 분위기 좋은 데이트 장소 추천 : 루프탑 바

 

 

 

다른 방콕의 루프탑 바도 마찬가지지만 노을질 때나 주말에는 최소 일주일 전부터 예약이 차있습니다.

꼭 가야 할 분들은 최소 3주 전에는 예약해야 안전하게 원하는 시간대에 방문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인기가 많은 바는 한 달 전에도 예약이 차 있었습니다ㅎㅎ

 

 

 

 

 

 

SEEN 루프 탑 바에는 수영장도 있는데요, 1월에는 선선해서 그런지 수영하는 사람은 없네요.

분위기는 엄청 좋아서 이런 시설도 이용해보고 싶었습니다.

강 건너 아시아티크 관람차가 보이는 것도 멋집니다!

 

 

태국 방콕 루프탑 바 (SEEN)의 야경과 칵테일

 

 

 

 

 

방콕의 야경 멋지죠? 

여기보다 더 멋진 루프탑 바들도 있지만, 예약이 차 있어서 이용하지는 못했습니다.

 

 

 

그나마 남은 시간대가 주중 밤 10시 이후라 겨우 예약해서 왔죠ㅎㅎ

유명한 루프탑바 가실 분들은 몇 주 전에 예약하셔야 겠습니다.

 

 

 

 

 

태국 방콕 야경 장소

 

 

 

 

 

방콕의 야경을 뒤로한 채 멋있는 척 사진도 남겨봤습니다ㅋㅋ

시간이 된다면 방콕 SEEN 루프탑바 추천드립니다~!

 

 

 

 

 

 

 

그럼 모두 건강하시고, 즐거운 방콕 여행 되세요! :)

예약은 씬 사이트 이용하시면 됩니다 : seenrooftopbangkok.com

 

 

 

- 2023.01 태국 방콕 여행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