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 Thailand/(방콕) Bangkok

아시아틱, 방콕 최대 야시장! (관람차, 태국 기념품 과일 비누)

by eatyourKimchi 2019. 5. 14.

 

방콕 야시장 아시아틱 (Asiatique)

 

 방콕에서 저녁 먹고 기념품을 사기에 최고의 장소! 저렴한 길거리 음식부터 고급스러운 Bar, 레스토랑이 전부 있는 곳, 바로 아시아틱입니다. 심지어 거대한 관람차도 있어 밤에 연인과 함께 방콕의 야경을 보기에도 좋습니다. 단, 워낙에 유명한 관광지라 전반적으로 가격은 평균 이상입니다. (영업시간 오후 4:00~오전 12:00) 만약 차를 가져가시는 거면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아시아틱 주차료는 저렴한데 차가 막혀서 늦게 가실거 아니면 좋지 않습니다. 아시아틱 위치 보기

 

 

태국 방콕 최대 야시장 아시아틱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접근 방법은 택시나 짜프라야강 페리 택시입니다. 근처에 지하철이 없기 때문이죠. 어차피 태국 택시 요금은 저렴하기 때문에 부담 없이 타셔도 됩니다. 툭툭이를 타고 가고 싶으신 분들은 바가지 요금에 주의하십시오. 태국에서 툭툭이는 택시보다 기본적으로 더 비싸고 바가지를 많이 씌웁니다.

 

 아시아틱에서는 기념품 쇼핑을 하기도 좋습니다. 가격은 다른데 비해 비싸지만, 상품의 종류가 무지 많기 때문에 한 번에 쇼핑을 끝낼 수 있습니다. 물론 백화점에서도 한 번에 쇼핑을 끝낼 수 있지만, 제일 비싸게 쇼핑하는건 좀 그렇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태국 여행 기념품은 과일 비누입니다. 비누이긴 하지만, 샤워용 비누에 가깝습니다. 이 비누가 냄세도 정말 좋고 씻을 때 사용해보니 만족스러웠습니다. 특히, 비누 중에서 망고 비누를 추천드리는데, 망고 냄새도 강하게 나고 씻을 때 망고 오일이 들어간 건지 피부가 부들부들하고 촉촉해지는 느낌입니다.

 

 가격은 개당 보통 10개에 600 바트인데, 태국 비누 치고는 조금 비싼편입니다. (1개를 더 끼워달라고 하면 가끔 쿨하게 줍니다) 그렇다고 무리하게 깎거나 더 요구하시면 안 됩니다. 매너도 아니고 한국 망신입니다ㅎㅎ 만약 흥정하지 않고 더 싸게 사고 싶다면 최대한 구석에 있는 상점으로 가면 됩니다. 과일 비누 10개 기준 최대 몇 천원 까지 차이가 납니다.

 

태국 방콕 야시장 아시아틱 과일 비누

 

 

모양도 귀엽고 냄새도 좋아서 여러 개 사서 옷장, 책상, 회사 사무실에도 갖다 놨습니다. 만약 사무실 옆자리에서 냄새가 난다면 조용히 태국 과일 비누를 선물해보세요.

 

필자가 구매한 태국 과일 비누

 

 

아시아티크 레스토랑에서 저녁 해결~!

 

 

 

이제 아시아틱 관람차를 타러 이동합니다. 강 건너 봤던 관람차를 타게되니 신나네요~ㅋ

 

태국 방콕 아시아틱 관람차 야경

 

 

아시아틱 관람차 탑승권은 인당 250바트 한국 돈으로 8천원이 조금 넘네요. 현지인들 급여 생각해보면 조금 비싼 편인 것 같습니다. (방콕은 너무 관광지가 되어서 현지인들은 비싼 물가로 피해 보고 있음) 어쨌든 표를 구입하고 관람차에 탑승했습니다. 

 

아시아틱, 방콕 최대 야시장 관람차

 

 

 아.. 이때 사진을 별로 안 찍은 게 후회되네요. 당시에는 블로그를 하지도 않아서 사진을 거의 안 찍었습니다. 어쨌든! 방콕 자유여행 오시는 분들에게는 아시아티크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패키지 여행객이시라면 걱정 마세요 99% 확률로 일정에 있을 겁니다ㅎㅎ

 

방콕여행 태국여행 방콕자유여행 방콕야시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