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Japan/(북해도) Hokkaido

삿포로의 핫한 클럽 킹무(KING XMHU)! 영업시간, 입장료 정보

by eatyourKimchi 2018. 12. 15.

 

삿포로 클럽, KING XMHU

 

삿포로에서 제일 핫한 클럽을 물어보신다면 킹무를 추천드립니다.

건물도 독특하고 위치도 삿포로 시내 중심에 있어 하루 놀기 좋습니다.

한 가지 단점이 있다면 음악이 좀.. 애매합니다ㅎㅎ (장르가 좀 애매함)

 

 

구글지도로 위치 보기 (클릭)

 

 

일본 삿포로 클럽 킹무

 

 

 

10시 전엔 남자 1000엔, 여자 무료, 10시 이후는 입장료가 2배가 넘어갑니다.

다른 블로그를 찾아보니 가격이 조금 다를 때도 있던데, 제가 갔을 땐 위 가격이었습니다.

 

입장료를 지불하면 술 한잔은 무료로 줍니다.

칵테일 또는 맥주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맥주 가격은 6~700엔 수준, 우리나라 클럽이랑 별 차이는 없습니다.

재입장은 600엔이라 계속 안에만 있었습니다.

 

영업시간은 새벽 4시까지입니다.

 

 

일본 삿포로 클럽 킹무

 

 

 

남녀 성비도 6:4 정도로 괜찮습니다. 음악은 여전히 좀 애매하지만..

그래도 남녀 다 같이 어울려서 진짜 재미있게 놀았던 기억이 납니다.

 

여기서는 여자분들도 먼저 말 걸고 다가와서 더 재미있었습니다.

어떤 일본 여자분은 한국말을 너무 잘해서 놀랐습니다ㅎ

 

 

 

 

 

 

신나게 놀다 보니 슬슬 피곤해졌습니다.

12시가 넘어가나 사람이 너무 많아져서 정리하고 나왔습니다.

춤추는 걸 좋아하는 분은 12시 전에 사람 만나는 걸 좋아하는 분은 12시 이후에 가는 걸 추천드립니다.

 

숙소로 돌아가는 길에 우연히 발견한 애니메이션 카페!

 

 

 

 

 

지나가면서 내부를 들여다보니 남자들이 앉아서 무언가를 마시며 수다를 떨고 있네요.

피곤해서 안 갔는데, 가볼걸 후회하고 있습니다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