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 Vietnam/(달랏) DaLat

달랏 시내 카페 추천 🇻🇳 안 카페(an cafe)에서 하루 죽치기ㅋ

by eatyourKimchi 2020. 2. 9.

 

An Cafe, Dalat

 베트남 달랏에서 가장 유명한 카페 중 하나를 선택하라면 안카페가 아닌가 싶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달랏의 카페를 소개하겠습니다. 근데 은근히 안(an)으로 시작하는 카페들이 많은데, 베트남 달랏에는 안씨가 많은 건가..

 

어쨋든 안카페의 위치는 달랏 시내에 있어 택시를 타고 접근하기에도, 걸어가기에도 괜찮습니다. 그리고 간단한 식사류도 팔기 때문에 한 끼를 해결하기에도 좋은 카페입니다. (식사류는 조금 비싼 편) > 위치, 영업시간 매일, 07~22시.

 

안카페 1층, 1.5층 외부자리

 

사진은 못 찍었지만, 1.5층 왼편에 그네 같은 자리가 있는데, 그곳이 인스타 감성 플러스 히피들이 제일 좋아하는 자리입니다. 늘 사람이 있어서 아쉽게도 사진을 찍지는 못했습니다. 밤에는 위 사진에 보는 자리에 전등이 켜지면서 멋진 분위기를 만듭니다. 단, 스쿠터랑 매연 때문에 오래 있기는 좀..ㅋ

 

안카페 1층 내부자리

 

안카페의 실내는 전부 금연 구역입니다. 흡연은 외부에서는 아무 곳이나 가능하니 참고하세요ㅎㅎ

 

1층 실내 화장실

 

2층 좌측은 실내, 우측은 실외

 

낮에 시원한 자리를 원하시면 1, 2층 내부 자리를 추천드립니다. 밤에는 실외 자리가 더 로맨틱한 분위기를 줍니다. 스쿠터를 가지고 온 경우 건물 뒷편에 주차해야 됩니다. 복잡할 때는 스크래치 주의하세요~ 별도로 발렛 해주시는 분이 없기 때문에 알아서 조심해야 돈이 안 깨집니다ㅎㅎ

 

2층 실외 석과 스쿠터 주차장(건물 뒤편 길)

 

 

이제 제가 주문한 베트남 화이트 커피를 마실 시간입니다! 현지 이름으로는 보통 커피 Sua 또는 Sua da로 불리고 있습니다. 맛은 쓰고 달아서 처음에는 별로였지만, 몇 번 마셔보니 묘한 중독성이 있습니다. 더위에 지쳐있을 때 에너지를 주는 느낌입니다.

 

보통 카페에서는 엄청 진한 베트남 블랙 커피에, 잔 바닥에 연유를 뿌려서 주는데, 안 카페의 경우 아래 사진처럼 물을 계속 부을 수 있는 기구(?)가 제공되기 때문에 너무 쓰다 싶으시면 뜨거운 물을 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저도 뜨거운 물을 계속 부어 가면서 커피를 희석해서 마셨습니다.

 

 

커피를 바로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티스푼으로 저어서 마시면 됩니다. 그럼 커피가 아래처럼 갈색으로 바뀌면서 화이트 커피가 됩니다ㅎㅎ

 

 

커피를 마시니 배가 고파서 스파게티와 클럽 샌드위치를 주문했습니다. 샌드위치는 그냥 깔끔한 샌드위치 맛, 스파게티는 밍밍하고 면이 불어서 마음에 안 들었습니다.. 강비추입니다.. 가격은 한화로 샌드위치가 3천원인가 4천원이고 스파게티는 3천원 정도 했습니다.

 

 

안 카페의 신기한 점은 화분에 상추를 정말 많이 키운다는 점입니다ㅋ 이게 식용이 목적인 것 같지는 않은데 말이죠.. 게다가 와이파이 비밀번호가 '옴샨티'ㅋㅋ 힌두어로 평화를 의미하는데 재미있습니다.

 

 

안카페에서 몇 시간을 죽치고 있으니 벌써 해가 떨어지기 시작합니다. 1층 실내 창가에서 본 노을지는 달랏 시내의 풍경은 멋집니다. 크.. 이제 하나 둘씩 카페의 전등에 불이 켜집니다.

 

멋진 달랏 안카페의 시내 전망

 

카페 분위기가 정말 로맨틱하지 않나요?? 애인과 함께 오면 정말 분위기 죽음일 것 같습니다. (사진이 이렇게 나와서 아쉬운데 실제로는 더 멋집니다ㅋ)

 

 

 

그럼 달랏 시내에 있어 가기도 좋고, 분위기도 좋아 안 카페를 추천드리면서 글을 마치겠습니다. 만약 스쿠터로 달랏을 돌아다니실 계획이라면 제 블로그에 더 멋진 카페도 많으니 구경오세요~! 모두 즐거운 여행되세요. 

 

깜 언.

 

 

- 2020.01 달랏여행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