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 Vietnam/(다낭) Danang

다낭 자유여행 3박5일 일정 (호이안 당일치기 포함)

by eatyourKimchi 2018. 12. 14.

 

 

베트남 다낭 자유여행

 

이번 다낭 여행은 휴양에 가까운 여행이었던 것 같습니다.

쇼핑이나 체험 보다는 쉬면서 소소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즐겼습니다.

 

저와 비슷한 성향으로 다낭 여행을 고려중이신 분들을 위해서 제가 다녀온 일정을 정리해봤습니다.

일정은 총 3박 5일인데, 1, 5일 차는 비행기 안에서 보내서 3박 3일에 가까운 여행이었습니다.

 

 

 

다낭 자유여행 일정

 

밤에 도착한 첫날과 비행기에 보낸 마지막 날은 일정에서 제외했습니다.

 

참고로 제가 지낸 호텔도 적었는데, 추천 드리지는 않습니다.

직원들이 영어도 못하고 시설도 낡은 편입니다.

가격과 사진에 속아서 예약했는데, 별로였습니다 ㅎㅎ

 

 

* 수정!

: 2일차 오전에 다낭에 여부처상을 보러 갔는데, 일정표에는 깜빡했네요ㅠ

 

아래부터는 제가 방문한 관광지 정보입니다.

 

 

 

2일차

 

한 시장에서 점심을 먹고, 용다리 근처에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용 다리 근처는 번화가라 저녁에 가기 좋은 곳입니다.

불 쇼도 있기 때문에 식당이나 카페에서 야경을 감상하기 좋습니다.

 

 

 

 

 

3일차

 

오행산(마블 마운틴)은 추천 드리는 관광지입니다.

비록 등산을 해야 돼서 좀 힘들기는 하지만, 주변 경관이 멋졌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오행산 포스트에서 소개하겠습니다.

 

 

 

 

4일차

 

호이안은 정말 추천드립니다!

 

다낭에서는 거리가 좀 있지만,

베트남 전통마을을 감상하기에 좋고 여러 가지 체험 거리도 많습니다.

 

워낙에 예쁜 가옥들이 많아서 1박 하시는 분들도 적지 않습니다.

 

 

 

 

호이안에서만 2일을 머물러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