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유용한 정보/이런 저런 이야기

서울 서초 공간 대여 : 파티, 행사, 각종 모임 장소 추천 (써드스페이스 )

by eatyourKimchi 2022. 5. 31.

서울 서초구 장소 대여 - 써드스페이스

 

 

 

 

서울 서초구 써드 스페이스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스터디/파티/이벤트 룸 중에 써드 스페이스라는 곳을 소개하겠습니다. 앞서 이벤트 룸으로 소개했는데, 공간이 상당히 큰 편이라 각종 행사를 하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위치 또한 좋은 서초라서 중소 규모 행사에 이용하시기 편할 겁니다. 참고로 와썹맨도 이곳에서 촬영했다고 합니다ㅎㅎ

 

 

 

 

 

 

실제로 내부 모습을 2층(복층)에서 찍은 모습니다. 2층에는 각종 음향 기기와 컨트롤러가 있고 1층이 넓게 형성되어 있습니다. 층고도 높아서 답답한 느낌이 없으며, 지하 1층이라 아무리 뛰고 발광을 해도 걱정 없을 것 같습니다ㅎㅎ 댄스 룸으로 사용해도 되겠죠?

 

 

서울 서초구 송년회 모임 장소 추천

 

 

앞쪽에는 프로젝터와 소파가 있습니다.

 

서울 서초 공간 대여 : 파티, 행사, 각종 모임 장소 추천

 

 

요런 모습으로 내부에서 공여해도 되겠습니다ㅎㅎ

 

서울 서초구 송년회 모임 장소 추천

 

 

갑자기 독서 동호회??

 

 

 

 

 

가운데에는 큰 나무 테이블과 추가로 접이식 테이블도 2개 있습니다.

 

 

서울 서초구 모임 장소 대여 써드스페이스

 

 

벽 쪽에는 이런 식으로 펍 같은 분위기의 탁자와 의자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의자도 수십 개가 더 있으니 20~30명 행사도 문제없을 것입니다.

 

 

 

 

한쪽 벽에는 춤이라도 추라는 듯 거울이 설치되어 있네요ㅎㅎ

아니면 단체로 운동하는 세션을 가져도 좋을 것 같습니다.

 

서울 서초구 댄스 장소 대여 추천

 

 

바로 옆에는 부엌도 있는데, 각종 식기가 있지만, 인원수가 많으면 따로 준비는 필요할 것 같습니다.

 

 

 

 

다른 파티룸과는 다르게 정수기, 오븐, 전자레인지, 냉장고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바로 조리해서 먹을 수도 있죠.

 

 

 

서울 요리 가능한 장소 대여

 

 

위에서 언급한 복층도 잠깐 소개해 보겠습니다.

 

 

 

 

필자는 다룰주 모르는 음향기기가 있네요.

사용 설명서도 있으니 쓰는데 어려움은 없을 것 같습니다.

 

 

 

 

이건 그냥 데코레이션인데, 보기 좋습니다ㅎㅎ

 

 

 

 

이건 프로젝터와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는 피씨와 스피커 장비입니다. 각종 세미나도 가능하고 마이크도 사용할 수 있죠. 어떤 사람들은 노래방 기기를 대여해와서 여기서 열창을 하기도 한답니다ㅎㅎ

 

만약에 회사나 팀 단위로 특별한 연말 파티나 송년회를 즐기기에는 정말 좋은 장소 같습니다. 대여해서 하루 종일 마시고 먹고 게임을 하다 보면 멋진 추억을 쌓을 수 있지 않을까요?ㅎㅎ 분위기도 좋고 접근성도 좋은 써드스페이스 추천하면서 글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서울 서초구 모임 장소 대여 써드스페이스

 

 

- 써드스페이스(3rd Space) 위치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