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 Korea/먹거리

홍대 맛집 추천! 풍천장어 장어구이 후기 :)

by eatyourKimchi 2022. 10. 24.

홍대 장어구이 맛집! 풍천장어 후기

 

 

 

(내돈내산)

홍대 장어구이 : 풍천장어

 

 오늘은 홍대에서 맛있고 신성한 장어구이를 맛볼 수 있는 식당을 소개하겠습니다. 식당 이름은 '풍천장어 연남점'으로 체인인 것 같습니다. 가격도 합리적이고 맛도 좋아서 상당히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ㅎㅎ 홍대역에서 멀지 않은 곳으로 맛집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하면서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장어구이 가격은 2마리에 68,000원입니다. 혼밥은 불가능해 보이네요,, 3명에서 간다면 3.4만원에 한 마리 추가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1인분에 3.4만원이네요. 술은 2022년 9월 기준으로 5천원입니다.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27길 39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30 ~ 오후 23:00

연락처: 02-332-8361

 

 

 

 

 

풍천장어 연남점 내부는 좁은 편입니다.

테이블도 다닥다닥 붙어 있는 건 좀 아쉽네요.

 

 

 

 

 

 

풍천장어는 두 종류의 소스가 나오는데요,

장어구이는 먹다 보면 살짝 느끼하기 때문에 매운 소스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반찬은 딱 필요한 것만 알차게 나오는 느낌입니다.

각종 야채와 김치, 생강 슬라이스, 쌈장, 부추무침 등등

 

 

 

 

 

 

국도 나오는데, 시래깃국인지 좀 헷갈리지만, 시원하니 좋습니다ㅎㅎ

배가 고파서 빠르게 장어구이 2인분 주문했습니다.

 

늦은 점심이라 그런지 장어가 빠르게 나왔습니다.

주말 기준, 늦은 점심에는 괜찮지만, 저녁에는 상당히 붐비네요.

 

 

 

 

 

 

직원분이 간도 맞춰주시고, 장어도 잘 구워줘서 편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정어는 진짜 정성스럽게 구워 주시네요ㅎㅎ

 

우리는 흐르는 침만 잘 닦으면 됩니다.

 

 

 

 

 

 

 

노릿노릿하게 익어가는 장어를 보고 있자니 참 고통스러운데요,

한 10분이 지났을까? 먹을 준비가 되었습니다!

 

 

 

홍대 연남동 장어구이 맛집 : 풍천장어

 

 

 

저는 생강을 좋아하지 않아서 마늘을 듬뿍 구웠습니다ㅎㅎ

확실히 마늘이나 생강이 장어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홍대 연남동 장어구이 맛집 : 풍천장어

 

 

 

이제 드디어 장어구이를 맛볼 시간!!

오랜만에 체력을 제대로 보충하기 위해 좋은 건 다 때려 넣습니다.

 

 

홍대 연남동 장어구이 맛집 : 풍천장어
홍대 연남동 장어구이 맛집 : 풍천장어

 

 

 

맛나게 쌈을 싸서 먹는데, 역시 장어는 입에서 녹아버리네요ㅎㅎ

장어 비린내도 없고, 뼈도 없어서 먹기 정말 좋았습니다.

 

홍대 풍천장어 맛집이라 사람이 많으니 식사 시간을 패해 오시길 추천하면서 마치겠습니다.

참고로 의자는 수납공간이 없고, 테이블 사이가 가까워서 짐을 넣기가 힘든 점 감안하셔야 합니다.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