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유용한 정보/빼를 때리는 후기

다이소 배수구, 하수구 클리너 엄청 좋음! (홈스타 후기)

by eatyourKimchi 2022. 6. 26.

다이소 배수구, 하수구 클리너 - 홈스타 추천

 

 

 

 

다이소 배수구, 하수구 클리너 사용기

 

 집 세면대 물이 너무 느리게 흘러 내려가서 다이소에서 파는 홈스타라는 클리너를 구매해 봤습니다. 가격도 5천원이라 실패해도 크게 잃을 건 없어서 사용해 봤는데, 생각보다 효과가 좋아서 이렇게 사용 후기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완전히 막힌 수도관이나 배수구에서는 효과가 없겠지만, 답답하게 배수되는 경우에는 사용을 추천드리겠습니다.

 

 

 

다이소 욕실 하수구 클리너 - 홈스타 후기

 

 

다이소 홈스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그림에는 드라마틱한 변화가 있는 것처럼 소개하지만,

실제로 저 정도는 아닐 거라 생각되네요ㅎㅎ

 

 

다이소 욕실 하수구 클리너 - 홈스타 후기

 

 

사용 방법이 워낙 간단해서 바로 준비했습니다.

그냥 오픈하고 내부에 들어있는 가루와 용액을 부으면 끝납니다.

 

 

 

 

이렇게 설명도 친절하게 그림으로 나와있습니다.

 

 

 

 

이게 가루인데, 용액과 화학반응을 일으킵니다.

주의 사항은 사용할 때 환기를 잘해줘야 한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소요 시간은 1시간 정도입니다.

 

 

 

 

 

먼저 가루를 동봉된 플라스틱 용기 안에 붓고,

 

 

 

 

뚫고 싶은 하수구 위에 이렇게 올려 둡니다.

 

 

 

 

그다음 동봉된 용액을 부어주면 됩니다.

이때 거품이 점차 생기면서 흘러내리면서 하수구로 흘러 들어갑니다.

그렇게 하수구가 깨끗해진다고 합니다.

 

 

다이소 욕실 하수구 뚫는 제품 후기

 

 

그냥 기다리면 알아서 거품이 나면서 흘러내리네요ㅎㅎ

 

 

 

 

저는 넉넉하게 90분 정도 기다린 후에 환기를 충분히 시키고, 그리고 물을 충분히 흘러 줬습니다.

설명서대로 하니 정말 신기하게 물이 하수구로 흘러내리는 속도가 훨씬 개선됐습니다.

진짜 효과가 있을지 의심됐지만, 이렇게 직접 확인되니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이소의 홈스타 하수구 클리너를 추천하면서 글을 마치겠습니다!

다음에는 주방이랑 욕실 하수구도 이거로 뚫어야겠네요ㅎㅎ

 

 

다이소 욕실 하수구 배수관 뚫는 제품 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