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유용한 정보/빼를 때리는 후기

도시락 배달 서비스, 특히 직장인들 추천! (위잇 weEat)

by eatyourKimchi 2022. 7. 13.

도시락 배달 서비스, 직장인 점심 추천 (위잇 weEat)

 

 

 

 

도시락 배달 서비스 위잇

 

 물가가 가파르게 오르고 내 월급만 안 오르는 요즘, 점심 값이 부담스러울 때가 있죠?ㅎㅎ 게다가 여름, 겨울에는 밖에 나가서 줄을 서서 먹다 보면 1시간이 부족할 때가 많습니다. 그러던 와중에 최근에 이용하기 시작한 도시락 배달 서비스 무척 마음에 들어서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점심 값도 아끼고 편리하게 배달된 도시락을 이용하고 싶은 직장인들에게 강력하게 추천하면서 소개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참고로 첫 가입 시 추천인 코드 입력하면 3천원 짜리 쿠폰이 주어지니 O8FS0G 코드 등록하시면 됩니다 :) 

 

 

 

 

도시락 배달 서비스 신청하기

 

위잇의 도시락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사이트에 접속 후, 가입을 진행합니다.

사이트 : 위잇 사이트 이동 (클릭)

 

가입하면 5천원 쿠폰이 주어지면, 위에 공유드린 추천인 코드로 3천원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럼 첫 도시락은 무료로 먹을 수 있어 핵 이득입니다ㅎㅎ

 

가입 후에는 로그인한 뒤 메인으로 이동하면 아래와 같이 '점심 구독하기' 버튼이 나옵니다.

 

 

도시락 배달 서비스, 직장인 점심 추천 (위잇 weEat)

 

 

 

점심 구독이 결국 서비스 명인데, 이걸 클릭하면 바로 서비스 신청이 진행됩니다.

메뉴 선택을 해도 되고, 선택 안 하면 랜덤으로 선택되겠죠?

 

 

 

 

 

 

저는 메뉴 보고 신청하기를 선택했는데, 아래와 같이 요일 별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래 달력에 회색은 이미 마감된 일자라 신청 불가합니다.

확실히 배달받고 싶다면 최소 3~5일 전에는 신청하는 게 좋습니다.

 

그리고 날짜 아래 회색 점은 제가 이미 신청했다는 의미입니다.

저는 이미 몇 번 이용했기 때문에 회색점이 있습니다.

 

 

 

 

 

 

날짜를 선택하면, 점심 메뉴를 고를 수 있는데, 일자 별로 2가지 선택지가 있습니다.

매일 메뉴는 달라지기에 일주일 내내 이용해도 질리지는 않을 것입니다.

 

 

도시락 구독 서비스, 직장인 점심 추천 (위잇)

 

 

 

메뉴를 선택하는 방법은 +를 눌러서 수량을 추가해주는 방식입니다.

점심 한 끼에 6,600원이고 배달료가 별도로 없으니 만족스러웠습니다.

여의도에서 근무하는 입장에서 만족스러운 가격입니다ㅎㅎ

 

 

가성비 좋은 도시락 베달 서비스

 

 

 

다음으로는 기본 배송지를 등록하면 되는데,

배송이 이루어지기 하루 전에는 변경 가능합니다.

만약 배송지 2곳 이상을 설정하려면 나눠서 주문해야 되는 것 같습니다.

 

포인트는 주문 금액의 50% 까지만 사용 가능한데,

저는 미리 결제한 포인트가 있어서 좀 많아 보이네요ㅎㅎ

 

 

 

 

 

 

신청(구독)한 도시락  조회하기

 

신청한 도시락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우측 상단을 클릭한 뒤, '나의 구독 내역'을 선택하면 됩니다.

주소나 기타 정보를 수정하려면 '구독확인/변경'을 누르면 됩니다.

 

 

 

 

 

 

'나의 구독 내역'을 선택하면 아래와 같은데, 이미 배송받은 도시락이 나오네요.

이것보단 앞으로 받을 도시락이 기본으로 조회됐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구독 예정' 내역은 도시락을 신청했지만 아직 배송받지 않은 목록이 나옵니다.

 

 

도시락 배달 서비스, 특히 직장인들 추천! (위잇)

 

 

 

아래는 실제로 받은 위잇의 도시락 박스입니다.

배송되는 시간은 위치나 날마다 조금 다르지만, 저는 보통 오전 8~9시 사이 도착했습니다.

그러다 보니 배송이 되었다는 연락을 받고 배송 위치로 갔습니다.

 

박스 내부에는 물로 만든 아이스팩이 들어 있어 여름에는 금방 녹아버렸습니다.

환경에는 좋지만, 단백질이 들어간 메뉴는 잘 상하기 때문에 오전에 수령해서 냉장고에 넣어두는 게 좋습니다.

가끔 부식으로 요구르트가 오기도 하는데, 최대한 빠르게 냉장고에 넣어야겠죠? 

 

 

도시락 배달 서비스, 특히 직장인들 추천! (위잇)

 

 

 

이건 '닭갈비 컵밥' 메뉴인데요, 비빔밥이랑 요구르트, 건식 미역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양이 많지는 않지만, 그래도 맛도 괜찮아서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ㅎㅎ

주문을 받고 조리를 해서 그런지 신선하다는 점도 무척 마음에 들었습니다.

참고로 메뉴 중에는 샐러드도 있기 때문에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이 먹기 좋은 메뉴도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도시락 구독 서비스라 '위잇' 추천드리면서 마치겠습니다 :)

모두 좋은 하루 되세요ㅎㅎ

 

 

 

추천인 코드 : O8FS0G

 

도시락 배달, 구독 서비스. 직장인 점심 추천 (위잇)

 

 

직장인 도시락배달 서비스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