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 Korea/카페 투어

분당 카페,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55도 커피 로스터스 (주차 가능)

by eatyourKimchi 2022. 1. 8.

성남시 분당 분위기 좋은 카페 55도 커피 로스터스

 

 

 

분당 카페, 55도 커피 로스터스

 

 오늘은 분당 율동공원에서 가까운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로스터 카페를 찾았습니다. 카페 이름은 55도 커피 로스터스. 분위기도 좋고 맛있는 빵도 맛볼 수 있는 카페입니다. 단, 위치가 외곽이라 차 없이는 접근하기 어렵습니다. 그래도 주차 공간은 넉넉한 편이고 많이 붐비지 않기에 쉬었다 가기 좋습니다.

 

분당 서현 카페, 55도 커피 로스터스

 

카페 건물은 총 두 채인데 하나는 공사 중이네요.

 

 

 

숲 속 자리도 있어서 날씨 좋을 땐 야외 석도 좋아 보입니다.

 

 

 

자 이제 카페 본체(?)로 들어갔습니다.

카페 건물이 빈티지하면서도 상당히 멋있습니다~!

 

 

 

입구부터 익스테리어가 완전 마음에 들었습니다ㅋ

 

 

 

카페 내부도 목재로 마감되어 있어 따뜻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줬습니다.

심플하면서 모던한 느낌이랄까?

 

 

 

크리스마스가 지난 지 얼마 안 돼서 크리스마트 트리도 있네요ㅎㅎ

 

분당 분위기 좋은 카페, 55도 커피 로스터스

 

자리도 꽤 있어서 웨이팅이 있어도 조금만 기다리면 될 것 같습니다.

 

 

 

다만 콘센트가 있는 자리는 많지 않고,

테이블이 대체로 좀 작아서 공부하기에는 애매했습니다ㅎㅎ

 

 

 

배고프면 베이커리 제품도 맛볼 수 있는데,

종류가 많지는 않지만 상당히 먹음직스러웠습니다ㅋ

 

 

 

요즘 인테리어가 멋진 카페는 대부분 빵이 5~6천원이 넘는 거에 비하면 가격도 나쁘지 않습니다.

 

 

 

플레인 크로아상은 1,500원으로 가성비가 좋습니다.

 

 

 

로스터 카페다 보니 원두도 별도로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커피나 차는 5천원부터, 브루잉 커피는 7천원부터, 그 외 음료수는 5~6천원대입니다.

 

 

 

고민하다가 브루잉 커피와 플랫화이트 주문~!

 

원두는 에티오피아산으로 선택ㅎㅎ

바디감과 끝 향을 느끼고 싶어 하는 분들에게 추천.

 

 

 

커피 맛은 좋네요ㅎㅎ

커피 맛을 잘 아는 건 아니지만, 마음에 들었습니다.

 

 

 

추가로 크림 듬뿍 들어간 크로아상도 먹었습니다ㅋ

이것도 맛이 좋네요.

 

 

 

너무 시끄럽지 않고 분위기 좋은 55도 커피 로스터스를 추천하면서 글을 마치겠습니다.

모두 좋은 하루 되세요~!

 

 

 

- 55도 커피 로스터스 위치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