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 Thailand/(방콕) Bangkok

방콕 디저트 맛집, 망고 스티키 라이스, 망고 빙수 추천 (애프터 유 디저트 카페)

by eatyourKimchi 2018. 10. 28.


페이지: afteryoudessertcafe.com

연락처: +66 2 613 0597

영업  : 11:00 ~ 24:00



제가 태국에서 먹어본 망고 빙수 중에서는 최고였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망고탱고 망고 빙수 보다 더 맛 있었습니다.

망고 본연의 맛을 살린 빙수는 아니지만, 쌀과 망고, 스윗 치즈의 조합이 아주 신선하게 느껴졌습니다.


위치는 제가 간 Ari역 지점으로 공유 드리겠습니다.

지점은 다른 지역에도 많이 있으니,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고 가셔도 됩니다.


  구글맵에서 위치 확인하기! (클릭)





카페에 망고 빙수만 팔지는 않으므로 망고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다른걸 드실수 있습니다.

이날 운좋게 매장에 사람이 별로 없어 바로 빙수를 먹을 수 있었습니다.


비쥬얼 사진처럼 멋졌습니다ㅎㅎ 먹음직스러운 만큼 맛도 좋았습니다.




아래 사진에 숟가락을 자세히 보시면 쌀이 있습니다.

처음에는 너무 낯설어 이상할거라 생각했는데 막상 먹어보니 상당히 조화롭게 맛있었습니다.




가격은 약 8천원, 두명에서 같이 먹기 좋은 양입니다.

제가 간 매장은 아리역에 있는 매장인데, 백화점에 있어 주변을 구경하다 한가할 때 방문하기 좋았습니다.

참고로 가끔 와보면 긴 줄이 있어 오래 기다리는 일이 흔히 있습니다.


그럼 망고 스티키 라이스를 추천하면 마치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