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 Thailand/(크라비) Krabi

끄라비(크라비) 아오낭 Lae Lay Grill, 바다 전망 식당 추천 👍

by eatyourKimchi 2019. 10. 9.

 

Lae Lay Grill, 레이레이 그릴

태국 끄라비 바다 전망 식당

 

 

전화: 075661588, 081-7879799​

Facebook : Lae Lay Grill

 

끄라비 아오낭 지역에 위치한 레이레이 그릴, 아오낭 비치가 보이는 언덕 위에 위치한 정말 멋진 식당입니다.

게다가 픽업 서비스까지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레이레이 그릴 식당 내부 장식은 좀 어수선하지만ㅋㅋ 식당 전망 하나는 역대급으로 아름답습니다. 저는 미혼자이긴 하지만 부부 싸움하고 어색할 때 오면 바로 풀어질 것 같습니다. 비유가 좀 이상한데요 그만큼 멋진 곳입니다!

 

 

바다 전망이 제일 잘 보이는 가장 밖 좌석은 예약이 빨리 차므로 미리 예약하는 게 좋습니다. 예약을 미리 못해도 식당 내에서도 바다가 보이긴 합니다. 그래도 이왕이면 바로 앞에서 식사하는 게 좋겠죠?ㅎㅎ

이 식당 명당 자리

 

 

 

저녁 5:40 분에 식당에 도착하니 구름 때문인지 벌써 어두워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래도 전망은 여전히 아름답습니다. 음식 가격은 대략적으로 아래와 같습니다. 종류가 너무 많아서 아주 일부만 작성했습니다. 

 

창 맥주 큰 병 110 바트, 화이트 와인은 잔 당 200 바트부터, 과일 음료는 60~90 바트 이상, 랍스터 100g 당 300 바트부터, 왕세우 100g 당 150 바트부터, 게 요리는 320 바트부터입니다.

 

메뉴는 육류 bbq, 초밥, 태국 음식, 웨스턴 등 무지 다양하게 있습니다. (종류가 너무 많아서 메뉴판을 찍다가 포기했습니다.) 특별히 어린이 메뉴도 있습니다. 가격은 전망에 비하면 합리적이라 생각됩니다. 

 

 

태국 끄라비 식당, 레일레이 전망

 

레이레이 그릴 메뉴

 

 

주류도 다양하게 있습니다. 제가 주문한 창이 맥주 라지 사이즈는 큰 맥주 1병입니다. 가격은 한국 돈으로는 약 4천원. 주문하고 마시다 보면 웨이터분이 옆에서 잔에 계속 따라줍니다.

 

 

 

전체적으로 가격은 비싸지 않습니다. 끄라비 물가 자체가 태국에서 비싼 편임을 감안하면 나쁘지 않습니다. 단 서비스료와 VAT 7%가 추가로 부과됩니다. 봉사료를 받아서 그런지 맥주만 주문해도 옆에서 계속 잔을 채워주네요ㅎㅎ

음식은 깔끔하고 맛있습니다. 맛집 까지는 아니지만 괜찮은 편에 속합니다.

 

 

저녁을 먹다 보니 먹구름이 엄청나게 몰려오네요ㅠ 저녁을 아주 천천히 먹고 있는데 갑자기 미친 듯이 비가 쏟아집니다. 동남아 스콜의 위력은 역시 대단해.. 그래도 다행히 식사가 끝나면 숙소로 데려다 주기 때문에 편하고 귀가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픽업 차량이 지붕만 있는 차라 옆에로 물이 좀 튀긴 합니다ㅜ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