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 Vietnam/(하노이) Hanoi

하노이 밤 문화, 호안끼엠 근처 맥주 거리

by eatyourKimchi 2019. 4. 24.

 

Hanoi Beer Street

 

베트남 하노이 맥주 거리

 

 

 

 

 

와... 대박..

너무 더럽고 시끄럽고 어둡다ㅋㅋ

 

하노이 맥주 거리의 첫 인상이었습니다.

베트남분들이 원래 좀 크게 말하는데, 술까지 들어가니 엄청 시끄러웠습니다ㅋ

 

다들 목욕탕 의자에 앉아서 맥주 마시면서 해바라기 씨를 까먹는데 

껍데기가 바람 따라 무지 날아다니는 게 뭔가 좀 웃겼습니다.

 

 

 

 

물론 저는 이런 살아있는? 분위를 좋아하지만,

오늘은 하루 종일 걸어서 좀 쉬고 싶었습니다.

 

일단 조용한 술집을 찾기 위해 골목으로 더 걸어 들어갔습니다.

 

 

베트남 하노이 맥주 거리 분위기

 

 

골목에 술집들의 거의 영업을 마무리하고 었습니다.

당시 새벽 1시

 

안타깝게도 베트남 술집들은 한국에 비해 일찍 닫는 것 같네요.

 

그래도 아직 길거리에 상점들은 성업 중이라 케밥을 먹었습니다.

 근데 케밥 정말 저렴하고 양도 많고 맛있네요!

개당 1.5천원 ~ 2천원!

 

역시 베트남 물가는 최곱니다.

 

 

 

 

비록 맥주 거리를 제대로 즐기지는 못했지만,

마무리는 좋게 해서 만족스럽습니다ㅎㅎ

 

 

 

- 하노이 맥주 거리 위치 -

 

Tạ Hiện

베트남 Hanoi, 호안끼엠

www.google.com

베트남 여행

- 2018.03.21 하노이 여행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