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유용한 정보/이런 저런 이야기

갤럭시 버즈 페어링 오류 A/S (한쪽 연결 안 되는 증상) 및 노트10 구경👍

by eatyourKimchi 2019. 9. 12.

 

갤럭시 버즈 페어링 오류​

 갤럭시 버즈를 찬양하던 나에게 버즈는 페어링 오류로 뒤통수를 쳤다.. 엄청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붉은 느낌표가 뜨더니 왼쪽만 연결이 되지 않는다. 페어링 초기화를 해도 전혀 소용이 없었다. 물론 케이스에 다시 넣었다 빼도 마찬가지..

 

버즈 페어링 오류

인터넷을 찾아보니 이런 케이스는 해결 방법이 딱히 없다고 하여 삼성 서비스 센터를 찾았다.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기 전에는 미리 예약하는 게 좋다고 판단하여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했다.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 영업시간

평일 09:00~19:00 / 토요일 09:00~13:00 / 일요일, 공휴일 휴무

 

삼성전자 서비스 홈페이지

www.samsungsvc.co.kr

 

홈페이지에 접속해보면 서비스 센터 위치, 서비스 신청, 서비스 이력, 전화상담 예약, 제품 문의, 채팅상담, 동영상 가이드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간단한 버그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직장 때문에 6:30분으로 예약하고 칼퇴와 동시에 서비스 센터로 말처럼 달려갔다. 예약을 미리 했기 때문에 엉덩이 붙일 시간도 없이 바로 센터 직원을 만났다.

 

확실히 퇴근 시간에 가니 조용하고 너무 좋다. 잠시 뒤, 버즈를 이리저리 보다가 디버그 모드를 키더니 교체를 해야겠다고 한다ㅠㅠ 결국 리퍼를 받게 되었다. 뭐 리퍼면 오히려 버즈가 거의 새 상태니 득을 봤다고 해야 되나..

리퍼받는 데는 총 20분 정도 소요됐다.

리퍼는 이어버드만 받았기 때문에 케이스는 당연히 교체받을 필요는 없었다. 다행히 케이스도 벗기지 않아 이전과 같은 버즈를 사용할 수 있게 됐다.

 

페어링 오류 ​원인은 여전히 모르겠지만, 혹시 여러 분들 중에서도 갑자기 페어링이 안되고 기어 앱에 붉은 느낌표가 뜨기 시작하면 그냥 서비스 센터 가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인터넷으로 미리 예약만 하면 의외로 금방 교체받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 센터를 방문한 김에 갤럭시 노트10도 구경했는데 오로러 색상들이 참 오묘하다.. 이게 멋진건지 촌스러운건지 세련된건지 헷갈린다 ㅋㅋㅋ 그래도 노트10 디자인이 멋있고 케이스를 씌우면 괜찮을 것 같긴하다. 근데 다른건 눈에 안들어오는데 핑크 색상은 진짜 멋지다!

 

노트10 색상

오로라 글로우

 

갤럭시 노트10 핑크, 이건 기대 이상으로 예쁘다!

 

오로라 핑크

 

갤럭시 노트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