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 Korea/카페 투어

스멜츠(Smeltz) 분위기랑 전망 진짜 최고! [경기도 광주 카페]

by eatyourKimchi 2020. 5. 12.

 

스멜츠 - Smeltz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신현로 103

매일 오전 11:00~오후 10:00

070-7724-2030

 

 오늘은 멋진 카페들이 많이 모여 있는 신현리에 스멜츠라는 카페를 찾았습니다. 처음 가봤는데, 도착하자마자 반했습니다. 산이 보이는 자연경관도 너무 아름답고 내부 인테리어가 정말 입이 떡 벌어질 정도로 멋집니다. 정말 한국적이면서도 깔끔하면서 세련된 게 이 정도로 멋진 인테리어를 가진 카페는 오랜만에 오는 것 같습니다.

 

딱 한 가지 단점은 주차장이 큰데도 발렛비를 별도로 받는다는 점?ㅋ

 

 

 

입구부터 인테리어가 장난 아닐 것 같은 느낌이 들었는데, 역시 멋졌습니다.

 

 

 

나이가 들면서 점점 카페를 구경 다니는 취미가 생기기 시작했는데요(ㅋㅋ), 그러면서 수많은 카페를 가봤지만, 여기는 정말 바로 top 순위에 들 정도로 마음에 들었습니다.

 

 

 

제일 마음에 드는 인테리어 요소는 한국적인 미입니다. 한국의 좌식 문화와 병풍 그리고 전통 도자기들로 매우 깔끔하게 장식되어 있습니다. 그러면서도 매우 세련된 느낌을 받았습니다. 완전 굿!

 

 

 

특히, 처음 보는 디자인 요소에 완전 감동받았습니다. 도자기에 갈대 그리고 나무판자가 저렇게 어울릴 수가 있었습니다ㅋ 나무판자 위에는 솔방울도 불규칙하게 올려져 있는데, 와 진짜 멋집니다. 제가 인테리어 공부를 100년을 해도 이런 아이디어는 얻지 못했을 것입니다ㅋ

 

 

 

이날 카메라를 안 들고 간 게 너무 아쉬웠습니다. 일단 아쉬운 데로 스마트폰으로 찍긴 했는데, 입체감이 좀 부족하네요.. 다음에는 꼭 카메라를 들고 가야겠습니다!

 

 

 

잠시 뒤 주문한 음식이 나와서 들고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그러자 펼쳐지는 풍경은 저세상급이네요.. 와.. 겨울 산을 눈 앞에서 감상할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이게 내 방 인테리어였으면, 평생 방콕 하면서 살듯..)

 

 

 

이날은 비가 와서 외부 경치는 감상하지 못했지만, 여기서 봤을 때는 내부가 더 아름다울 것 같습니다ㅎㅎ

 

 

 

아! 그리고 스멜츠를 방문하셨다면 디저트 드셔 보세요. 가격은 좀 있지만, 맛있습니다~!

 

 

 

오늘도 멋진 카페에서 평화로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스멜츠 정말 너무 멋지지 않나요? 분당에서 오다 보니 거리는 좀 있지만, 꼭 다시 와보고 싶은 카페입니다. 나중에 겨울에 눈이 오면 설경도 보러 와야겠습니다.

 

그럼 분위기, 전망, 인테리어 모든 게 다 마음에 정말 들었던 카페, 스멜츠를 추천하면서 글을 마치겠습니다. 카페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아요도 부탁드리겠습니다.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

 

 

 

 

- 광주 신현리 스멜츠 위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