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Thailand

방콕, 끄라비 여유로운 자유여행 일정 (BKK, KRV)

by eatyourKimchi 2019. 5. 13.

여유로운 끄라비 자유여행

이번 태국 여행은 여유로운 힐링+휴양 모드로 결정했습니다. 푸켓과 끄라비 사이에서 고민하다가 좀 더 조용할 것 같은 끄라비로 정했습니다. 잠시 사진으로 제가 갔다 온 여행 자랑하겠습니다ㅎㅎ

끄라비 식당 전망

끄라비로 가려면 성수기를 제외하고는 한국에서 가는 직항이 없어 방콕을 경유하는 일정을 택했습니다. 그러다 보니 첫날과 마지막 날 방콕에서 1박을 하였습니다. 만약 더 짧은 방콕+끄라비 일정을 원하시는 경우, 방콕에서 하루 끄라비에서 하루 줄이시면 될 것 같습니다ㅎ

방콕 + 끄라비, 6일 일정

이번 여행 일정은 최대한 여유롭게 갔다 왔습니다. 완전 힐링 컨셉! 제가 갔다 온 호텔이나 액티비티가 궁금하시면 이 포스트 맨 아래 링크들 참고해주세요 :)

1일 - 방콕

12:00 짐 맡기고 호텔 체크 아웃

13:00 MBK 쇼핑센터 구경

방콕, 끄라비 여행 후기

일정은 여유롭고 좋았으나 첫날부터 액티비티를 하는 건 좀 무리였나 봅니다ㅎㅎ (비를 피하려고 무리했네요ㅠ) 비를 좀 맞더라도 차라리 끄라비 2, 3째 날 액티비티를 할 걸 살짝 후회했습니다.

그리고 끄라비 내륙에 호수나 정글을 탐험하는 투어를 안 해본 게 좀 아쉬웠습니다. 당시에는 니모에 푹 빠져서 스노클링만 고집했는데.. 다음에 가면 오토바이를 렌트해서 내륙으로도 다녀봐야겠습니다ㅎ

끄라비 호텔, 액티비티 정보

- 크라비 7섬 투어

[끄라비 자유여행] 현지투어로 7개 섬 즐기는 방법, 가격

끄라비 현지 투어 7 Islands Tour 끄라비에 오면 액티비티는 필수! 첫날 오후에 도착하자마자 7 islands tour로 일정을 시작했습니다. 이 투어는 7개의 섬과 노을, 스노클링, 불 쇼를 관람할 수 있는 상품으로 $2..

lookingfor.tistory.com

- 크라비 락, 하 섬 투어

[끄라비 현지투어] 록섬, 하섬(Rok + Haa island) 스노클링 투어, 천국을 감상해보세요!

Rok + Haa island tour 끄라비에서 섬 투어는 많이 해봤지만 항상 스노클링을 충분히 즐기지 못해서 아쉬웠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비용을 더 지불하더라도 멋진 곳에서 스노클링을 하기 위해 투어 인포메이션..

lookingfor.tistory.com

- 크라비 아오낭 근처 호텔

8 아이콘 호텔, 끄라비 아오낭 비치 근처 호텔 추천!

Ao nang 8 Icon Hotel 끄라비에서 며칠간 묵었던 호텔 소개하겠습니다. 위치는 아낭 비치에서 걸어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비슷한 거리에 놉파랏 타라 해변도 있습니다. 구글 지도로 위치 보기 ​호텔 바로 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