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Japan/(오사카) Osaka

간사이 공항에서 패스 받는 방법, 사용법 (라피드 타고 오사카 시내가기)

by eatyourKimchi 2018. 11. 4.

 

라피드 패스 교환받기!

 

한국에서 미리 구매한 패스를 수령하기 위해 간사이 공항 패스 수령장소로 향했습니다.

항공사에 따라 간사이공항 2터미널로 도착하는 경우엔 1터미널로 반드시 가야 합니다.

1터미널에 대부분의 사무실이나 교통편이 모여있기 때문입니다.

저 또한 난카이 라피드, 오사카 시내 교통도 이용할 수 있는 요코소 오사카 패스를 받기 위해 1터미널로 향했습니다.

 

 

 

 

1터미널로 가기 위해선 무료 셔틀버스를 탑승하면 됩니다. (소요 시간은 7분)

탑승 위치는 입국하여 셔틀버스 표시를 따라가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셔틀버스는 4~10분 간격으로 옵니다. 24시간 운영되는 듯하네요.

 

1터미널에 도착하면 버스 내려서 지하철 표시판을 계속 따라가면 공항역이 나옵니다.

그럼 육교를 따라 건너가면 핫하게 생긴 1터미널 건물로 연결됩니다.

 

 

 

 

도착 후 오른쪽을 보면 공항철도 표를 구매할 수 있는 창구가 있습니다.

왼쪽은 JR 이나 난카이를 탑승하는 곳입니다.

 

 

 

 

저는 난카이 라피드를 탑승할 수 있는 요코소 오사카 패스를 구매했기 때문에

NANKAI Ticket office 에 가장 왼쪽 교환권 교환 카운터로 갔습니다.

 

 

 

 

여기서 인천공항에서 받아온 바우처를 제시하면 됩니다.

 

 

 

 

그럼 직원분이 실물 티켓과 할인권 설명서가 들어있는 패키지로 교환해 줍니다.

 

간사이 공항에서 패스 받는 방법, 사용법

 

간사이 공항에서 패스 받는 방법, 사용법

 

 

 

라피드 패스 구성

 

받은 티켓은 총 4장입니다. (참 헷갈리게 만듦ㅋㅋ)

위에서부터 설명하자면

설명서 - 필요 없음ㅋ

시내패스 - 오사카 시내 1일 패스권

좌석표 - 난카이 라피드 지정석 번호

입장권 - 열차를 타기 위한 개찰구 통과용

 

참고로 입장권은 개찰구에 넣고 걸어 나오면서 반드시 챙겨야 합니다. 

내릴 때도 개찰구에 넣어야 하기 때문이죠.

 

 

 

 

탑승 위치는 표에 나온 시간 또는 기차 편 명을 전광판에서 찾으시면 됩니다.

 

제가 탑승한 난카이 라피드의 경우 정말 간지 나게 생겼습니다.

전면부가 건담이라고 해도 될 정도로 멋집니다.

멀리서 오는데 동영상을 안 찍을 수가 없을 정도로 마음에 들었습니다ㅎㅎ

(열차나 건담 오타쿠 아닙니다.)

 

이래서 일본에 열차 오타쿠가 많은가 봅니다.

 

간사이 공항에서 패스 받는 방법, 사용법

 

 

 

 

 

오사카 시내에 도착하자마 사용하기 위해 오사카 1일 패스를 준비합니다. 

(우측에 노란색 플라스틱 카드)

 

간사이 공항에서 패스 받는 방법, 사용법
간사이 공항에서 패스 받는 방법, 사용법

 

 

 

오늘 오사카성 갈 예정이었는데, 패스 제시하면 600원 할인되네요ㅎㅎ

17시까지 입장해야 돼서 서둘러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