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발] Programming/Tools

이클립스 프로젝트 빨간색 느낌표 오류 해결 방법 - 컴파일 오류

by eatyourKimchi 2021. 3. 7.

이클립스 프로젝트 오류

 

 자바 웹 프로젝트가 있는 이클립스에 아래와 같이 빨간 느낌표가 떴다. 역시 빌드를 하니 웹이 올바르게 뜨지 않았다. 이유는 참조하는 라이브러리에 문제가 생긴 것인데, 라이브러리를 체크해서 문제가 있는 참조를 제거하거나 다시 잡아주면 된다.

 

 

 

 

다시 라이브러리를 잡아주는 방법은

프로젝트 마우스 우 클릭, 프로퍼티를 선택한다.

 

 

 

그리고 프로퍼티에서 '자바 빌드 패스'를 선택한다.

역시나 라이브러리 탭을 선택해보니 라이브러리에 문제가 있었다.

 

 

 

원인은 라이브러리를 옮겼는데, 깜빡하고 경로를 다시 안 잡아준 것..

해당 라이브러리를 클릭하고 edit를 클릭해서 위치를 선택해주면 끝~!

그리고 프로젝트를 build 해주면 된다.

 

그래도 빨간 느낌표가 없어지지 않을 경우 새로고침을 하거나

clean 후에 빌드하면 해결된다.

 

댓글